![](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10/f9c225b43ea00af2a66bf764f15d2269.jpg)
[연예팀] 스윗소로우 성진환과 결혼하는 가수 오지은이 결혼 소감을 밝혔다.
10월23일 오지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저 제 뾰족한 부분을 다 감싸주는 그런 고마운 사람을 만나서 한동안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었는데요. 이제 오래오래 더 좋은 관계로 지내보고자 합니다. 여기 절 아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보고 드려요”라며 결혼 사실을 알렸다.
이에 주변 지인들은 오지은에게 “축하한다”는 메시지를 보냈고, 오지은은 “남 얘기 같고 어색하다” “민망해요”라는 글로 수줍은 마음을 표현했다.
앞서 같은 날 성진환은 자신의 공식 팬사이트를 통해 “오지은과 4년을 만나면서 평생을 함께해야겠다는 생각을 단 한 번도 의심한 적이 없다”고 결혼 발표를 했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성진환 오지은 결혼 축하해요” “오지은 결혼 소감 보니 실감이 나네. 성진환 오지은 결혼할 줄 알았어요” “성진환 오지은 결혼이라니. 오지은 결혼 소감 보니 완전 새신부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 사람은 2009년 뮤지션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 4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한다. (사진출처: 성진환 오지은 트위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윤후 교복 자태, 신입생을 부르는 후요미 ‘늠름하네~’
▶ 강용석 하우스푸어 고백 “무리하게 대출을 받았다가…”
▶ 아이유 ‘예쁜 남자’ 출연, 장근석 바라기 ‘김보통’으로 변신
▶ 빅죠 1년전 비교, 한눈에 봐도 달라진 외모 ‘훈남 포스 물씬~’
▶ 임슬옹 집 공개, 노홍철 버금가는 깔끔함 ‘옷 냉장고까지 등장’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