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나 기자] 최근 KBS ‘비밀’, ‘미래의 선택’ 등 인기 드라마 속 스타들의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완판녀’라는 신조어가 있을 정도로 드라마에서 스타들이 입은 아이템은 방송 직후 시청자들의 문의를 얻으며 바로 완판에 이를 만큼 큰 인기를 얻는다. 특히 스타일리시한 여배우들은 여성 시청자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르면서 그녀의 스타일을 그대로 따라하는 OO패션, OO룩으로 이름 붙여진다.
높은 시청률로 인기를 얻고 있는 KBS 드라마 ‘비밀’의 황정음과 ‘미래의 선택’의 한채아 역시 감각적인 스타일로 사랑받고 있다. 입는 옷마다 완판행진에 이르게 하는 그녀들의 스타일을 엿보자.
>>> 황정음, 지성 마음 사로잡은 캔디 패딩룩
황정음, 지성, 배수빈, 이다해 4명의 사랑과 배반을 다룬 드라마 ‘비밀’은 탄탄한 스토리와 긴장감 있는 극전개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황정음은 ‘비밀’에서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이며 배우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뛰어난 연기뿐만 아니라 캐릭터를 표현한 스타일 역시 그녀의 매력을 더해주고 있다. 특히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꿋꿋이 살아가는 캐릭터를 맡아 활동적이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얼마 전 방송에서 황정음은 시즌을 앞선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무릎까지 오는 길이의 블랙 롱 패딩점퍼를 입어 겨울패션을 완성한 것. 블루 컬러의 체크 셔츠와 같은 블루 컬러가 트리밍 된 점퍼로 통일성을 높였으며 후드에 퍼가 가미된 디자인으로 계절감을 살렸다.
방송 직후 그녀가 입은 아이템은 황정음 패딩이라 불리며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얻었다. 해당 제품은 여성복 제시뉴욕의 것으로 알려졌다. 아직 제품 출시 전임에도 불구하고 본사와 매장으로 상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 한채아, 미녀 리포터의 세련된 커리어룩
배우 한채아는 드라마 ‘미래의 선택’에서 미녀 리포터인 서유경 역을 맡아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 화제를 얻고 있다.
여우같이 앙큼한 애교에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실력을 갖춘 리포터로 등장, 화려하고 패셔너블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것. 특히 세련된 커리어룩으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에서 이동건과 정용화를 동시에 유혹하고 있는 그녀는 패션 역시 섹시함과 여성미를 함께 강조하는 것이 포인트다.
지난 방송에서는 극중 김신과 함께 밥을 먹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날 한채아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펄감이 가미된 재킷을 매치, 남다른 패션 센스를 발휘했다. 골드 펄이 트리밍된 디자인에 짧은 숏길이로 활동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한 것.
한채아가 입은 재킷을 제시뉴욕의 것으로 시크하고 세련된 커리어룩을 완성하는데 제격이다. 특히 여성스러우면서 도도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어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출처: KBS ‘비밀’, ‘미래의 선택’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패피’ D라인 임산부, ★들의 ‘패션 공식’을 훔치다
▶같은 그룹 다른 느낌, 두 가지 소녀시대 공항패션
▶‘요즘 대세’ 페플럼 or 플레어 스커트, 스타의 선택은?
▶김민정 연애 스타일 공개 “연애도 스타일도 10점 만점”
▶“요즘 난리!” 걸그룹 사복패션 속 트렌드 아이템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