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10/92aeb4edfc4ffc2a19b1f181d3d4c959.jpg)
[김민선 기자] 가수 겸 배우 오종혁의 웨딩사진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10월24일 뮤지컬 ‘웨딩싱어’ 측은 오종혁과 뮤지컬배우 송상은이 함께한 캐릭터 컨셉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웨딩사진은 복고와 현대를 오가는 콘셉트로 이들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오종혁은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자신이 맡은 로비 역처럼 든든하면서도 애교 넘치는 로맨틱 가이의 진수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뮤지컬 ‘웨딩싱어’는 아담 샌들러와 드류 베리모어 주연으로 최고의 흥행성적을 거둔 동명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무대로 옮긴 작품으로, 복고풍 분위기와 다양한 볼거리 그리고 80년대의 진한 향수를 느끼게 하는 파티 같은 뮤지컬로 꾸며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이러한 오종혁 웨딩사진을 두고 네티즌들은 “믿고 보는 오종혁, 뮤지컬 기대된다”, “오종혁 웨딩사진 보니 느낌 색다르네”, “오종혁 웨딩사진, 진짜 매력적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종혁은 SBS ‘정글의 법칙-미크로네시아 편’ 출연을 확정 짓고, 현재 필리핀 현지 출국을 앞두고 있는 상태다. (사진제공: DSP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서인국 아버지 언급, 데뷔 후 변하신 모습 “실시간으로…”
▶ 신성일 폭탄발언 “아내와 애인은 별개, 엄앵란도 다 알아…”
▶ 정형돈 만화책 ‘여자전쟁’ 100부작 드라마 제작… ‘수위걱정’
▶ 아이유 단발, 3년 기른 머리 싹둑 “최대한 숨기고 싶었는데…”
▶ [bnt포토] '도수코4' 김혜아, 서울패션위크 '당당한 캣워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