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계절과 날씨에 구애받지 않는 연예인 피부. 때와 장소를 불문하고 항상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자랑한다.
박보영, 성유리, 김유정, 김고은은 대표적인 동안 연예인이다. 볼살이 살짝 있는 하트 모양 얼굴형에 살짝 나온 눈 밑 애교살, 피부 속부터 뿜어져 나오는 은은한 광채가 어우러져 삼박자를 이룬다.
피부 미남, 미인이 각광받고 있는 요즘, 그들의 청순한 자태와 완벽한 피부는 더욱 빛을 발한다. 모든 여성들이 아기처럼 보송보송하고 촉촉한 피부를 갖고 싶어한다. 이에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뷰티 시크릿을 공개한다.
■ 어려 보이는 연예인, 꾸준한 자기 관리가 비결
동안 연예인들은 자기 관리에 소홀하지 않는다. 바쁜 스케줄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피부관리와 운동으로 아름다움을 유지한다. 또한 드라마나 영화 등 새로운 작품을 준비할 때에는 집중관리를 병행한다.
박보영은 SBS ‘정글의 법칙(연출 변진선, 박미연)’을 촬영하며 잠자기 전 피부 케어 팩으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켜주었다. 영화 ‘늑대소년(감독: 조성희)’ 촬영 때는 상대역인 송중기 피부 관리법을 따라하기도 했다고. 그만큼 피부 관리에 신경쓰는 연예인이다.
성유리는 하루에 꾸준히 먹는 물의 양이 8잔 이상이다. 아침에 일어나서 물을 섭취하는 것은 물론 세안 후 3분 안에 보습제를 발라 수분 증발을 막는다. 화장품 모델로도 활동한 적 있을만큼 매끈하고 투영한 피부는 그냥 나온 결과물이 아닌 것이다.
■ 동안 피부 그 해답은? 단계별 피부 케어
STEP 1. 민감한 피부에 거품 세안
프리메라 리치 포밍 클렌저
풍성한 거품으로 빠르고 산뜻하게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거품 클렌저. 살리실산이 물리적인 자극없이 피부의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매끈한 피부로 케어해주고 트러블을 예방해준다.
STEP 2. 기초 케어의 기본 토너
바비브라운 하이드레이팅 페이스 토너
농축된 미네랄 워터 성분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뛰어난 진정 작용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준다. 이상적인 피부 밸런스로 개선시켜 다음 단계를 위해 완벽한 피부로 준비시켜준다.
STEP 3. 피부를 보호해주는 페이스 오일
닥터알카이티스 오가닉 너리싱 트리트먼트 오일
유기농 최고급 호호바오일과 안데스산 로즈힙 오일을 함유한 제품이다. 지치고 건조한 피부를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미백, 피부 탄력 증진에도 높은 효과가 있다. 마사지 크림과 오일을 1:1 비율로 섞은 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효과적이다.
STEP 4. 매끈한 피부 만들어주는 비비크림
심플리퓨어 트루 스킨 미라클 비비
피부에 유해한 석면, 타르색소, 미네랄 오일 등 피부에 유해한 화학물질을 철저히 배제하고 유기농인증 알로에베라를 베이스로 사용했다. 피부 미용에 효능이 뛰어나며 천연 호호바 오일과 쉐어버터가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트렌스포머 부럽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TIP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열애설 터진 스타들 공통점은? 만지고 싶은 ‘꿀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