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화장발 잘 받는 스킨케어

입력 2013-10-31 10:26  

[김혜지 기자] 건조한 계절 들뜬 피부를 잠재워 줄 신상을 소개한다.

바쁜 아침시간 들뜬 화장을 수습할 겨를이 없는 직장인을 위해 준비했다. 화장발 잘 받는 피부를 위해 저녁시간 사용하기 좋은 수분 크림과 수면 팩, 오후만 되면 칙칙해지는 다크닝 현상을 개선한 비비 크림까지 화장발 잘 받는 피부 만들기 어렵지 않다.

CNP 차앤박화장품 ‘CNP 올데이 톤-업 비비크림’


비비크림 특유의 다크닝 현상을 개선하고 피부 톤을 한층 밝혀주는 3중 기능성 비비크림을 출시한다. 신제품 올데이 톤-업 비비크림은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한 똑똑한 아이템으로 피부 톤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시간이 지날수록 칙칙해지는 현상을 막아주는 베리 콤플렉스와 화이트닝 성분을 함유해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오래 유지시켜준다. 트윙클 주얼리 콤플렉스 성분의 빛의 산란 효과로 잡티와 여드름 자국 등의 결점을 자연스럽게 감춰준다.

비비크림을 발랐을 때 건조한 현상을 개선하기 위해 식물성 추출물과 히아루론산 성분을 추가했다.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 결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피부를 매끄럽게 표현하고 피지를 흡착하는 다공성 파우더도 들어 있어 보송한 피부 컨디션을 오래 유지한다.

제 2의 피부라 불리는 글리코필름과 마치현 추출물을 포함해 외부 오염물질을 차단하고 자극으로부터 보호한다. 건조한 가을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원한다면 비비크림을 바른 후 미스트를 이용하면 한층 더 빛나는 베이스 메이크업에 도움이 될 듯.

코스메 데코르테 ‘바이탈 사이언스 프리미엄 퍼밍 마스크’


피부탄력을 채워 얼굴 라인을 정돈하는 수면 마스크 ‘바이탈 사이언스 프리미엄 퍼밍 마스크’를 선보인다.

바이탈 사이언스 프리미엄 퍼밍 마스크는 촉촉한 에센스를 얼굴에 바른 후 마사지하면 투명했던 제형이 농밀한 하얀 막으로 변하는 독특한 제형이 특징이다. 콜라겐, 히아루론산, 엘라스틴을 함유한 탄성 폴리머넷 성분으로 피부 밀착효과를 높였다. 촉촉한 에센스가 쫀쫀한 제형으로 변화할 때까지 문지르는 과정에서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저녁 스킨케어 가장 마지막 단계에 바른 후 피부에 그대로 흡수시키는 수면 팩이라 씻어내거나 벗겨낼 필요가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한 날씨에 모공 늘어짐과 피부 처짐 등을 케어 해 피부를 탱탱하게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

에뛰드 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한정판’


에뛰드 하우스는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의 글로벌 5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한정판 3종을 선보인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은 2005년 국내 출시 이후 30초당 하나씩 판매되는 기록을 세우며 국민 수분크림이라는 애칭과 함께 꾸준히 사랑 받았다. 국내외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에뛰드하우스의 효자 상품으로 9년간 500만개의 판매를 기록해 글로벌 수분크림으로 등극했다.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신제품 패키지 상단에 촉촉해 라는 단어를 12개국의 언어를 사용해 디자인했다. 패키지 옆면에는 에뛰드 하우스 공식 페이스 북 축하메시지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100여명의 이름을 새겨 고객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리미티드 3종은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점보, 수분가득 알로에 크림, 수분가득 콜라겐 인리치드크림 점보로 구성됐다. 한정판 3종은 합리적인 가격에 기존 제품에 비해 2배가량 늘어난 대용량으로 출시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트렌스포머 부럽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TIP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열애설 터진 스타들 공통점은? 만지고 싶은 ‘꿀피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