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혜 기자] 뮤지컬 배우 최수형 박완, 개그맨 문세윤이 ‘퍼펙트싱어 VS’ 출연 인증샷을 찍었다.
11월1일 방송될 tvN ‘퍼펙트싱어 VS’에서는 가수군단과 최수형, 박완, 문세윤이 대결을 펼치는 가운데 방송녹화 직전 이들은 대기실에서 승리를 다짐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수형, 박완, 문세윤은 나란히 주먹을 움켜쥐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들은 ‘V스캐너와 혼연일체’라는 필승전략까지 세우며 승리를 다짐했다는 후문이다.
지난주 가수군단의 승리 이후 반전을 노리는 드림싱어 측의 히든카드로 발탁된 최수형과 박완 그리고 개그맨 문세윤은 각 분야에서 최고의 가창력을 인정받는 실력자인 만큼 이들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박완은 “수많은 무대에 서 봤지만, 이번만큼 긴장 된 적은 없던 것 같다. 첫 도전인 만큼 욕심을 버리고 실수를 줄여서 드림싱어 승리에 일조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앞서 패배의 아픔을 딛고 세 번째 도전하는 최수형은 가수군단에게 설욕을 다짐했고 문세윤은 “지난주 뚝 떨어진 개그맨의 위상을 업그레이드시키겠다”며 각오를 내비쳤다.
한편 ‘퍼펙트싱어 VS’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스타엠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클럽회춘녀 돌발 행동, 갑자기 옷을… ‘민망’
▶ 정겨운 결혼 소감 “친구처럼 연인처럼 살고 싶다”
▶ 고영욱, 소속사와 각자 길 가기로 결정 ‘홈페이지 사진 삭제’
▶ 클라라 몸매 비결, 아침식단 보니… “식사 아쉬울 때 멈춰야”
▶ ‘꽃할배’ 여배우 편, ‘꽃보다 누나’ 제목 확정 “엄마나 할머니보단”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