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oyotakorea) 팬 3만명 돌파를 기념해 11월8일까지 '시티 크루즈 위드 FJ 크루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한국토요타에 따르면 페이스북에 '내가 FJ 크루져 오너가 되어야 하는 이유'를 적어 응모한 소비자 중 1명을 선정, 11월 내 하루 동안 FJ 크루져를 시승할 수 있는 체험권과 호텔 패키지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토요타 팬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한다.
FJ 크루져는 2006년 미국 시장에 첫 출시됐으며, 국내에는 지난 3월 서울 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됐다. 한국토요타는 "공식 페이스북은 '프리우스 골든벨을 울려라', '벤자 스타일 넘버V' 등 개성만점 이벤트를 통해 FJ크루져와 마찬가지로 토요타 홍보 아이콘의 제 몫을 하고 있다"며 "토요타의 두 아이콘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응모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국산 타이어 업계, R&D 강화 나선다
▶ OE 타이어, 보증 책임은 어디에?
▶ 다임러트럭, "맞춤형 제품으로 국산트럭과 정면 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