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11/89efec8ce030c4bf7c1bf0ddd93261b7.jpg)
[김민선 기자] 파격적인 컴백무대로 화제를 모은 혼성듀오(현아, 장현승) 트러블메이커가 미니 2집 타이틀곡 ‘내일은 없어’의 뮤직비디오 무삭제 버전을 공개했다.
11월4일 자정 트러블메이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내일은 없어’의 무삭제판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연출부터 본편 뮤직비디오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여러 장면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본편에 이어 19금 판정을 받은 이번 무삭제판 뮤직비디오는 수위가 한층 더 높아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독한 킬러로 분한 장현승이 담배를 피우는 장면이 수차례 등장하는가 하면, 이어 현아와의 키스신도 때로는 달콤한 연인으로 때로는 치명적인 연인으로 분위기를 바꿔가며 등장해 드라마틱한 요소가 강화됐다는 평이다.
곡 제목 그대로 이국적인 배경을 뒤로 내일은 없을 듯이 거침없는 질주하는 이들의 모습은 노래 분위기와 완벽히 일치하며 강렬함을 배가시켰다.
‘내일은 없어’ 무삭제판 뮤직비디오는 6분30초에 해당하는 러닝타임에도 시종일관 긴장감을 심어주며 노랫말처럼 위태롭고 열정적인 젊음과 치명적인 사랑을 그려내, 전편보다 더욱 완성도를 높아졌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특유의 도발과 파격으로 독보적인 색채를 확고히 하며 더욱 세련된 연출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상태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다희 ‘비밀’ 스틸사진, 완벽한 11자 각선미 ‘눈길’
▶ 타블로 딸 이하루, 사과머리 변신 “형돈 형, 딸 맞죠?”
▶ 보아 ‘뽀뽀 사건’ 사과, 진실 알고 실망한 길에게 “미안”
▶ ‘GTA 강남’ 곽한구, 외제차 절도로 ‘자폭개그’ 종결자 등극
▶ ‘응답하라 1994’ 김재준 관련 힌트 등장, 센스 없는 행동에 궁금증↑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