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훈 기자] 배우 장근석이 어려운 이웃돕기에 발 벗고 나섰다.
11월6일 ㈜드리미는 장근석의 요청에 따라 드리미 농협 쌀 930kg을 서울 당산동 당산역에 설치된 사랑의 쌀독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쌀독은 기초생활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에게 매월 필요한 양의 쌀을 전달하기 위해 설치된 것이다.
이날 장근석이 기부한 쌀 화환은 지난 해 7월 장근석의 다국적 팬들이 장근석의 ‘2012 크리쇼’를 응원하기 위해 보내왔던 장근석 크리쇼 응원 드리미 쌀화환 총 3.63톤 중 드리미에 적립돼 있던 것들이다.
장근석은 이전에도 크리쇼 응원 드리미 쌀 화환을 지난 해 7월 서울후생원에 500kg, 8월 경기도 고양시 천사의집과 벧엘의집에 각 600kg, 강원도 원주시 천주교회에 1톤씩 각각 기부했던 바 있다.
‘장근석 쌀 기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근석 쌀 기부, 곧 있으면 연말인데 훈훈한 소식이네” “장근석 쌀 기부, 역시 월드스타답네” “장근석 요즘 뭐하고 지내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근석은 그 간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팬들이 보내온 18.69 톤의 드리미 쌀 화환을 모두 구세군 자선냄비와 강남사랑나눔이동푸드마켓,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등에 기부했다. 쌀 18.69톤은 아동 15만여 명이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양이다. (사진제공: 드리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진 페북글’ 관련 정우 공식입장 “대응할 가치 없다”
▶ ‘응답하라1994’ 삼천포, 머리숱 적어 가발 착용 ‘씁쓸’
▶ ‘세결여’ 이지아 결혼관 “복종하는 관계는 좋지 않은 듯”
▶ ‘응답하라1994’ 주루마블, 캐릭터 완벽 재현 ‘누굴 고를까?’
▶ 정유미, 파리여행 인증샷… 아름다운 자연 속 여유 넘치는 표정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