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11/2d74af748b58badf28299450f1488acc.jpg)
[연예팀] 걸그룹 미쓰에이가 도시락 인증샷을 공개했다.
11월7일 미쓰에이 멤버 페이는 자신의 트위터에 “정말 맛있었어요. 배터지려고(합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도시락을 앞에 둔 미쓰에이 멤버들의 각양각색 개성 넘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네 사람은 팬들이 선물한 것으로 보이는 도시락을 탁자 위에 가득 펼쳐 놓고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고기반찬과 야채, 과일 등 다양한 영양소를 고려해 만든 도시락은 미쓰에이 멤버 지아, 페이, 민, 수지를 향한 팬들의 마음을 느낄 수 있게 해 관심을 모았다.
이후 수지는 자신의 SNS에 “여러분. 스태프분들과 멤버들과 사이좋게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언제 또 이런 걸. 다음엔 같이 먹어요, 우리”라며 도시락을 말끔하게 비운 사진을 선보였다.
미쓰에이 도시락 인증샷을 두고 네티즌들은 “여러 가지로 참 흐뭇하네”, “미쓰에이 도시락 인증샷에 팬도 흐뭇할 듯”, “미쓰에이 도시락 인증샷, 저렇게 먹는데 살이 안 찌다니… 부럽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쓰에는 최근 정규 2집 앨범 ‘HUSH(허쉬)’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사진출처: 페이 트위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지성-김민지 상견례, 올 시즌 이후 결혼 예정
▶ 박잎선, 송종국 대신 ‘아빠 어디가’ 출연 ‘기대↑’
▶ 권상우 ‘아빠 어디가’ 출연 고사, 연기에 충실하기 위한 결정
▶ ‘감자별’ 이광수-최송현, 영화 ‘건축학 개론’ 패러디 ‘격정 키스’
▶ ‘동창생’ 최승현 먹방 “생긴 건 귀공자인데 먹는 건 거지발싸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