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혜 기자] ‘식샤를 합시다’ 포스터가 공개됐다.
11월11일 tvN ‘식샤를 합시다’ 제작진 측은 음식을 앞에 둔 주인공들의 4인 4색 캐릭터가 돋보이는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이 쏠렸다.
공개된 ‘식샤를 합시다’ 포스터 속 주인공 이수경은 푸짐한 해물탕과 족발, 국수와 전 등이 차려져 있는 한식 상차림을 앞에 두고 있다. 또한 윤두준은 미식가답게 우아하게 칼질을 하는 모습이다.
‘식샤를 합시다’를 연출하는 CJ E&M의 박준화 PD는 “주인공들이 음식을 먹고 있는 포스터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매력과 ‘식샤를 합시다’의 차별화 포인트인 ‘먹방’을 잘 보여주고 있다”며 “특히 여주인공인 이수경은 망가지는 모습도 두려워하지 않고 리얼한 먹방 연기를 펼치는 등 털털한 매력으로 제작진도 감탄하게 만들었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식샤를 합시다 포스터 공개에 네티즌들은 “식샤를 합시다 포스터 공개, 재밌겠다” “이수경-윤두준 어떤 커플이 될까?” “식샤를 합시다 포스터 공개, 이 드라마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이자 돌싱녀인 주인공 이수경을 중심으로 혼자 살아서 더 배고프고 외로운 사람들의 로맨스와 일상을 군침 돋게 그려낼 공감 드라마다. 첫 방송은 28일 목요일 오후 11시.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수근-탁재훈, 불법 도박 혐의로 검찰 소환
▶ 티아라 前 멤버 아름, SNS 통해 경고 “좋은 말 할 때…”
▶ ‘상속자들’ 이민호 탄시리즈, 세밀한 감정 변화 표현 ‘눈길’
▶ ‘세결여’ 이지아, 달라진 이목구비? “몸 안 좋아 부은 상태”
▶ ‘열애 고백’ 최홍만, 이현도 소개로 만나… “막 시작하는 단계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