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이홍기가 여자친구의 존재를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11월14일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이동건 등이 함께한 tvN 드라마 ‘청담동 111’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청담동 111’은 본 프로그램의 배경이 되는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의 실제주소지로, FNC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고스란히 담은 8부작 리얼드라마다.
이러한 가운데 공개된 예고영상에는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가 카메라가 돌아가는 줄 모르고 멤버들을 향해 “저 여자친구 있습니다”라고 말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언제 사귀었어요?”라는 질문이 이어졌고, 이홍기는 “얼마 안 됐어요”라고 덧붙여 더욱 관심을 모았다.
이때 제작진이 “여자친구 있냐고 물어보는 부분 다시 한 번 갈게요”라고 제안했고, 그제야 사태를 파악한 이홍기는 “아! 이것도 찍었어요? 안 돼!”라고 외쳐 해당 발언이 ‘리얼’인지 아니면 ‘설정’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를 두고 ‘청담동 111’을 담당하고 있는 CJ E&M 문태주 PD는 “리얼드라마를 표방하고 있는 ‘청담동 111’은 지금까지 한 번도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FNC의 리얼한 스토리가 밝혀지는 만큼, FNC의 아티스트들의 꾸밈없는 모습들이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라고 전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홍기 여자친구 발언의 진위는 21일 밤 12시10분에 첫 방송되는 tvN ‘청담동 11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에일리 광고사진 삭제 “일시적인 조치”
▶ ‘기황후’ 지창욱 스틸컷, 뱀과 교감? ‘반전 매력’
▶ 지드래곤-정형돈 손깍지 포착 ‘베스트커플상 욕심?’
▶ 정대세 결혼, 미모의 한국인 승무원과 12월 백년가약
▶ 맹승지, 전 남자 친구 실명 언급 “동료들은 다 알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