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란 기자] 닥터드림이 세계 4대 뷰티 박람회인 ‘2013 코스모프로프 홍콩(Cosmoprof Hongkong)’에 참가했다.
코스모프로프 홍콩은 세계 4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로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2013년에는 44개국 2,000여개 업체가 참여하며 그 위상을 다시 한번 증명해 보였다. 11월14일부터 16일까지 홍콩 컨벤션 센터를 찾은 관람객도 바이어에서부터 평범한 시민에 이르기까지 폭넓고 다양했다.
최근 중국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가수 심현경(중국 활동명: Haley shim)도 박람회를 방문해 한국 뷰티 브랜드에게 힘을 실어줬다. 그는 다양한 화장품을 테스트해보고 설명을 듣기도 하는 등 소비자의 입장에서 꼼꼼히 제품을 살폈다.
심현경이 방문한 ‘닥터드림(Dr.dream)’은 드림 메디컬 그룹의 전문가들의 철저한 자문과 검증을 통한 오랜 연구 개발 끝에 완성된 화장품 브랜드다. 전반적인 피부 고민에서부부터 헤어관리에 이르기까지 피부 및 두피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토탈 뷰티 케어 프로그램을 갖춰 철저한 뷰티 프로그램을 원하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닥터드림 관계자는 “오랜 연구개발 끝에 선보이게 된 만큼 닥터드림은 피부에 근본적인 솔루션을 제시해준다”며 “안전하고 차별화된 처방을 바탕으로 고농축 활성성분과 최상의 기술력이 피부에 근본적인 변화를 제공한다. 가리거나 덮어 씌우는 것이 아니라 근본적인 아름다움을 실현시켜주는 과학적인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쌀쌀한 날씨, 분위기 있는 ‘따도남’ 스타일링은?
▶다비치 강민경, 180도 다른 반전 패션 “평소에는?”
▶“수능 끝!” 고3 수험생, 이제는 안경 벗고 선글라스 쓸 시간
▶클라라 vs 효연, 목폴라 스타일링 “여성스럽거나 시크하거나”
▶‘사랑해서 남주나’ 신다은, 감각적인 오피스룩 “연출 방법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