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11/167735977fb2a55c70816d944e184c7b.jpg)
[손현주 기자] 걸그룹 타이니지의 도희가 SNS에 올린 사진 한 장이 누리꾼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11월16일 도희는 타이니지 SNS를 통해 “서태지빠의 서태지 선배님 따라잡기”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도희는 정갈한 단발머리에 박시한 핏의 맨투맨 셔츠를 착용해 ‘응답하라 1994’ 속 ‘조윤진’ 모습 그대로를 연출했다.
그 중 대중들의 눈을 사로잡은 것은 선글라스이다. 서태지의 열성 팬다운 선글라스를 착용한 모습이 돋보인다.
특히 그가 착용한 선글라스는 호피 패턴에 올 가을, 겨울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미러렌즈를 선택해 감각적으로 착용했다. 블루 컬러와 호피 패턴의 매치가 인상적이며 빅 사이즈이기 때문에 도희의 얼굴을 좀 더 작아 보이게 연출해줬다.
한편 도희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조윤진이 여기 있네~”, “정녕 이번주는 금요일에 못 보는 건가요ㅠ”, “점점 더 예뻐지는 정대만”, “김성균과의 첫 키스~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타이니지 트위터)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나에게 꼭 맞는 안경 “얼굴 톤에 맞춰 골라야 한다!”
▶추사랑 맞춤 유도복, 옷 입자마자 폭풍눈물 “왜?”
▶겨울 남성패션 “당신이 원하는 세상의 모든 아우터”
▶이기광-윤두준, 복근노출에 립스틱 자국까지 “무슨 일?”
▶‘상속자들’ 이민호 vs 김우빈, 여심 훔치는 1% 교복패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