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11/65f0ece8ef2abcdb2b4dfd0ed6de82b8.jpg)
[손현주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도심형 멀티 아웃도어 콘셉트의 ‘FS2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올 겨울은 겨울추위가 유난히 빠르게 시작됐다. 쌀쌀해진 날씨와 칼바람에 벌써부터 옷깃을 단단히 여미게 된다. 뿐만 아니라 그 어느 때보다 추운 한파가 예상되면서 아웃도어 의류의 뛰어난 보온성이 소비자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이에 K2는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반영해 FS2 라인 제품의 60% 이상을 다운 제품으로 구성했다. FS2 라인은 스타일리시하면서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주중에는 일상복으로, 주말에는 아웃도어웨어로 착용이 가능한 멀티 아웃도어웨어이다.
트렌디한 카키, 브라운, 버건디 컬러를 사용해 스타일을 강조했으며 엉덩이까지 덮어주는 긴 기장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탈부착이 가능한 나침반과 플래쉬, 온도계가 있어 아웃도어 활동 시 보다 유용하고 편리한 활동이 가능하다.
제품은 남성용과 여성용,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남성용인 ‘숀’은 어반 아웃도어를 콘셉트인 헤비 다운 재킷 스타일이다. 세련된 컬러 배색이 돋보여 출퇴근 시 슈트 위에 걸쳐도 손색이 없다. 반면 여성용은 야상 스타일을 적용해 캐주얼하다.
두 제품 모두 가벼우면서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세련된 컬러로 인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일상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두루 착용이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나에게 꼭 맞는 안경 “얼굴 톤에 맞춰 골라야 한다!”
▶추사랑 맞춤 유도복, 옷 입자마자 폭풍눈물 “왜?”
▶겨울 남성패션 “당신이 원하는 세상의 모든 아우터”
▶이기광-윤두준, 복근노출에 립스틱 자국까지 “무슨 일?”
▶‘상속자들’ 이민호 vs 김우빈, 여심 훔치는 1% 교복패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