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뷰티 브랜드에서 주최하는 프로모션이 더욱 다양해졌다. 소비자들에게 아름다움을 전해주는 것은 기본이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좋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패널 모집부터 시작해 1+1 프로모션, 폭스바겐과 협업한 이벤트까지. 더 다양해진 이벤트를 만나보자.
■ 차앤박화장품, 트루체험단 모집
CNP 차앤박화장품은 지난달 진행한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대규모 체험단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페이스북을 통한 2차 ‘TRUE(트루)체험단’을 24일까지 모집한다.
이번에 운영하는 TRUE 체험단은 CNP 차앤박화장품 공식 브랜드 페이스북에서 24일 까지 모집한다. 응모 방법은 브랜드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른 뒤 이벤트 게시물에서 댓글을 통해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을 사용해보고 싶은 이유를 남기고 더불어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명에게는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10ML정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은 고순도의 프로폴리스가 함유돼 있는 고농축 앰플로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한층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CNP 차앤박화장품만의 독자 개발 성분인 ‘CNP MSR 콤플렉스’ (CNP MSR Complex)와 진정 성분들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 클라란스, 1+1 얼리 버드 프로모션 선보여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란스가 18일 부터 선착순 100세트 한정 온라인 단독 ‘얼리 버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책임져 줄 겨울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 ‘클라란스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을 1+1 세트로 구성한 것이 바로 그것.
이번 클라란스 얼리 버드 프로모션 세트는 클라란스 홈페이지 내, 공식 인터넷 쇼핑몰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겨울 철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기 위해 발 빠르게 준비하는 여성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한편 클라란스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은 약 6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노하우로 완성된 클라란스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피부 타입과 피부 고민에 따라, 민감성 혹은 악건성 피부를 위한 ‘쌍딸(Santal)’, 수분이 부족한 탈수 피부를 위한 ‘블루 오키드(Blue Orchid)’, 피지 조절을 원하는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로터스(Lotus)’ 오일 등 총 3가지로 선보인다.
■ 라진, 폭스바겐과 이색적인 프로모션 예정
캐나다 바이오테크스킨케어 브랜드 라진(RACINNE)이 유럽 최대의 자동차 브랜드인 폭스바겐(마이스터모터스)과 오는 연말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에 런칭하며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라진(RACINNE)은 연말까지 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 서초와 대치 전시장 및 A/S센터 라운지에서 고객들이 직접 체험을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제품 구성으로는 라진의 전체라인 제품을 비치하여 자유롭게 모든 고객들이 사용해 볼 수 있게 하며 다양한 응모이벤트를 통해 추첨 및 증정행사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뷰티 프로모션은 A/S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이 자동차를 맡기고 대기하는 시간 동안 라진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하는 테스트존을 구비해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움 까지 선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각질이 뭐예요?” 연예인 윤광피부를 위한 각질 관리법
▶“어두운 영화관에서도 빛난다” 그녀의 물광 피부 비밀은?
▶연예인 다이어트 따라하기 “아이유-수지-클라라 몸매 되볼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