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 KS-CQI 콜센터품질지수 1위 선정

입력 2013-11-20 12:23  


 AJ렌터카는 지난 19일 서울 임페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2013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렌터카부문 1위 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AJ렌터카에 따르면  이번 시상식에서 콜센터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한 점, 외국어 응대 서비스를 실시한 점, 장기렌터카 전문부서 설치 등 시장 요구에 빠르게 대응한 점, 콜센터를 본사 직영으로 운영해 근무환경을 증진시킨 점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

 한편, KS-CQI 콜센터품질지수는 국내 콜센터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지난해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도입했다. 39개 업종, 138개 기업 및 18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올해 7~9월 인터넷과 전화모니터링 병행조사로 서비스 품질을 평가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닛산, 고성능의 자존심 GT-R 니즈모 공개
▶ 닛산 부회장, "르노삼성의 로그 생산 시너지 있어"
▶ [기자파일]위기가 만들어 낸 일본차의 위협
▶ [모터쇼]미래를 대비한 2013 도쿄모터쇼 개막
▶ 현대차, 차세대 쏘나타에 친환경성 강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