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데이&나잇 남성 피부관리법 대공개

입력 2013-11-22 09:49  


[최미선 기자] 남성들의 피부에 대한 관심은 겨울철 더욱 증가하기 마련이다. 특히 피부 건조증과 메마름으로 고생하고 있는 피부에 대한 고민은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12월 유독 많아지게 된다.

이 때 여성 못지 않은 관리로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지닌 남성들은 특히 밤낮을 구분한 데이&나잇 피부관리법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다. 특히 남성 전용 기능성 제품들을 사용한 올바른 남성 스킨케어 방법은 필수다.

이제는 낮과 밤에 각각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제품과 피부 수분력을 증진시키는 파워 수분크림 등 기능성 제품들을 이용한 집중케어에 돌입해 보도록 하자. 최근 남성들 사이에서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는 피부관리법을 살펴본 후 특히 남성 피부의 최대 관심사인 ‘트러블 관리법’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함께 알아본다.

겨울철 효과적인 DAY 피부관리법


(시연제품: 보쏘드 터보 부스터 스킨 데이)

남성들은 매일 아침 면도를 하는 과정에서 수염과 함께 피부 표면의 각질까지 제거해 피부에 상처를 남기게 되므로 올바른 면도 방법이 중요하다.

면도 전 온수와 비누로 세안을 해 피지 및 노폐물 제거를 하고 뻣뻣한 수염을 부드럽게 만들어 준 다음 수염의 강도가 약한 볼부터 얼굴 가장자리, 목, 입 주위, 턱, 콧수염 순으로 면도를 진행하면 된다. 면도 후에는 모공축소를 돕고 자극된 피부를 진정시켜줄 수 있는 남성화장품을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터보 부스터 스킨 데이의 경우 매일 아침 피곤에 지친 남성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남성 전용 부스터로 피부결을 정돈시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또한 낮시간 동안 피부 유, 수분 밸런스를 잡아주고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위치하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겨울미남’으로 거듭나는 NIGHT 피부관리법


(시연제품: 보쏘드 터보 부스터 스킨 나이트)

남성은 여성 보다 피지선 활동이 활발해 조금만 더운 곳에 있어도 얼굴이 잘 번들거리게 된다.  또한 각종 운동이나 장시간 실외 활동으로 유분이 많이 분비되고 수분은 부족해 각질이 생기게 된다. 이런 경우 각질이 모공을 막아 피지와 엉키면서 피부 트러블을 만든다.

때문에 밤낮, 온도, 습도에 따른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인 남성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효과적인 기능성 남성화장품 중 특히 터보 부스터 스킨 나이트 제품은 온도 및 습도 등 환경을 고려한 피부관리가 가능한 전용제품으로 모든 피부타입에서 사용 가능하다.

특히 잦은 야근과 회식으로 트러블이 끊이질 않는 남성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프리미엄 남성화장품 브랜드 ‘보쏘드’의 경우 탁월한 보습 효과와 피부 진정 효과로 겨울철 메마른 남성피부에 효과적이다.

밤 시간에 수분과 영양 공급을 통해 낮 시간 동안 피곤하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케어하는 데 탁월하며  안데스 산맥의 신비한 묘약인 마카뿌리 추출물이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가라앉혀 고른 피부결로 가꿔주는 밤 전용 토너로 건강한 피부관리를 돕는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연예계 ‘로열 패밀리’의 뷰티 전략
▶HOT 걸 되는, HIT 메이크업 대공개
▶잇(it) 아이템, 수분크림 200% 활용법
▶애인 생기는 ‘카오리온 관상 마사지’ 노하우
▶女 아이돌처럼 환한 피부 유지하는 스킨케어 TIP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