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데뷔 10주년을 맞은 배우 유연석이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11월21일 유연석은 자신의 트위터에 “팬들 덕분에 오늘이 제 데뷔 10주년인 걸 알게 됐네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그간의 노력들이 조금씩 빛을 보는 것 같아서 정말 행복하고 감사함을 느낍니다”라는 소감을 밝힌 뒤 “앞으로도 그저 그동안 했던 대로 좋은 작품으로 하나하나 보답해 가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더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데뷔 10주년을 맞은 유연석을 축하하기 위해 팬들이 준비한 선물이 담겼다. 특히 이 중 ‘유연석, 당신의 찬란한 앞으로의 10년을 응원합니다’라는 글귀가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이에 유연석은 tvN ‘응답하라 1994’의 야구점퍼를 입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연석 감사인사에 네티즌들은 “벌써 10년? 얼굴 참 동안인 듯” “유연석 감사인사? 내가 더 고맙네” “유연석 감사인사, 여러 가지로 참 훈훈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연석은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야구선수이자 다정한 서울남자 칠봉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출처: 유연석 트위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정우 우산쓰기, 눈에 띄는 고아라 편애 ‘폭소’
▶ 마이클 볼튼 ‘히든싱어’ 출연 희망 “기회 된다면 직접…”
▶ ‘유럽여행’ 문근영-김범, 이번 주말 동반귀국 “날짜는…”
▶ 조인성 술자리 포착, 훈남들과 한 자리에… 화려한 인맥
▶ ‘우결’ 제작진 욕설파문, 태민에 “개XX구만”…항의 빗발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