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11/e8e05903dbedf6565c662077f058b39e.jpg)
[김민선 기자] 짐꾼 이승기의 활약이 돋보이는 ‘꽃보다 누나’ 7차티저가 공개됐다.
11월27일 tvN ‘꽃보다 누나’ 공식 페이스북에는 “승기 찾기 준비됐기?”라는 제목으로 약 30초가량의 짧은 영상이 하나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에는 짐꾼이 아닌 짐으로 전락한 이승기의 모습이 담겨 관심을 모았다. ‘꽃보다 누나’의 여배우들은 한 목소리로 “승기야 이리와~”를 외쳤고, 이승기는 다급하게 뛰면서 “계속 위기라니까요. 지금도 위기에요. 지금도”라고 걱정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승기는 길을 찾기 위해 이곳저곳 돌아다녔고, 그의 부재에 여배우들은 “승기, 길 잃어버린 건 아니겠죠?”라고 염려했다. 이에 윤여정은 “부제가 ‘승기야 도망쳐’라고? 우리는 ‘승기를 찾아라’야”라고 돌직구를 날려 함께한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진 영상에서 막내 이미연은 “얘 어디 갔어. 진짜 못살겠다”라고 말하며 이승기를 찾았고, 다른 배우들의 주된 관심사 역시 이승기가 어디 있는지에 대한 것들이라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꽃보다누나 7차티저 공개데 네티즌들은 “이제 곧 방송하는구나” “꽃보다누나 7차티저. 이승기 혼자 해맑아서 빵 터졌네” “꽃보다누나 7차티저 보니 나영석 PD 말이 살짝 이해되는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과 이승기가 함께한 tvN ‘꽃보다 누나’는 2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tvN ‘꽃보다 누나’ 공식 페이스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울림 측 “엘 보호 위해 김도연 열애 인정하지 못했다” 공식입장
▶ 태연 연습실 사진 공개, 겨울 분위기 내는 중 “잘 부탁해 연습실아”
▶ 씨제스 측, JYJ 소송에 “잡지사 초상권 침해..일반적 보도행위 넘어”
▶ 김주하 입장 “남편, 유부남 신분 속이고 접근… 첫 아이 낳고 알았다”
▶ [bnt포토] 김범, 선글라스 껴도 '(문)근영 누나 바라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