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기자] 리복이 윈터 재킷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리복의 윈터 재킷 컬렉션은 피트니스 라인과 클래식 라인으로 구성됐다.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겸비한 프리미엄 다운 컬렉션으로 벌써부터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윈터 재킷 컬렉션의 피트니스 라인인 ‘RF 헤비 구스다운 재킷’은 보온성을 위해 외부로 열이 새어나가는 것을 차단해주는 원단을 사용했다. 또한 방수 및 방풍 효과도 탁월해 트레이닝과 러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 피트니스 활동에 제격이다.
구스다운 재킷이지만 캐주얼한 디자인과 화사한 컬러배색이 돋보이며 컬러는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또한 남성용인 ‘DST 익스트림 구스다운 재킷’이 함께 선보일 예정으로 남녀가 함께 착용하면 멋진 겨울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자.
반면 클래식 라인의 ‘GL 롱 다운 재킷’은 스트리트 패션의 상징인 야상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제품이다. 살짝 톤 다운된 카키 컬러가 세련돼 보이며 루즈한 핏에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여 캐주얼룩에 제격이다.
리복 관계자는 “예년보다 길고 추워진 겨울을 맞아 멋과 기능을 놓칠 수 없는 윈터 브레이커들에게 추천하는 컬렉션이다. 리복의 윈터 재킷 컬렉션은 보다 따뜻하고 활동적인 겨울을 보낼 수 있게 해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상속자들 김우빈 ‘무스탕 스타일’ 따라잡기
▶“한번 빠지면 못 헤어나와!” 스니커즈의 무한매력
▶2013 겨울, 남성패션 ‘스타일 UP’ 아이템 살펴보기
▶파워블로거, 아이비-김나영 “대중과 소통하는 패셔니스타”
▶주말 나들이, 미세먼지 비상 “선글라스는 선택 아닌 필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