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가 2014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12월12일까지 ‘현장포착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고등학교 주변 지역에 ‘숨막혀ㅋㅋㅋ, 스쿨룩스 미니’라고 적힌 현수막 또는 스쿨룩스의 메인 모델인 에이핑크 멤버 사진과 함께 부착되어 있는 ‘숨 막히게 예쁜 자켓 미니’ 포스터를 사진으로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78명을 선정해 아이패드 미니, 인스탁스 미니, 미니 자전거 등 푸짐한 미니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2월26일 스쿨룩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2014년 스쿨룩스의 신제품 교복 콘셉트인 ‘숨 막히게 예쁜 자킷 미니’를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이벤트 외에도 10대들의 눈높이로 소통하고 공감하고자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쿨룩스가 2014년 새롭게 선보일 ‘스쿨룩스 미니 자켓’은 몸에 딱 떨어지는 슬림한 라인으로 교복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스판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활동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발열안감을 사용해 동복 재킷의 보온성을 극대화 하였으며 에티켓 지퍼, 벌어짐 방지용 자석, 시크릿 카라 등을 활용해 편안하게 옷맵시를 살릴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2013 겨울, 남성패션 ‘스타일 UP’ 아이템 살펴보기
▶만인의 컬러 ‘블랙’ 다양하게 연출하는 법
▶한예슬-이보영-가희 “이런 직장동료와 일하고 싶다”
▶고아라, 패션은 ‘복고’ 비율은 ‘미래’다
▶패셔니스타의 선글라스 스타일링 “아우터와 어울려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