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겨울 피부 ‘수분 완충’

입력 2013-12-04 14:28  


[박진진 기자] 차가운 겨울 바람과 난방기는 피부의 적이다. 야외보다 실내활동이 많은 요즘에는 피부 건조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얼굴이 거칠어지고 푸석푸석해진 기분에 미스트만 자꾸 뿌려댄다. 

겨울철 피부 관리의 가장 핵심은 수분 공급이다. 미스트를 자주 뿌리면 얼굴이 더 건조해지는 현상이 생기기 때문에 다른 대책이 필요하다. 팩이나 고농도의 수분크림을 피부에 골고루 펴 발라 피부 속까지 촉촉함을 채워넣어보자. 올 겨울 피부 수분막을 탄탄하게 가꿔줄 신상품을 소개한다.

조성아22 ‘탱글이 동면 크림’ 출시


조성아 원장의 23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 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에서 조성아 식 수퍼 안티에이징 스킨 케어 탱글이 시리즈를 또 한번 업그레이드 한 ‘탱글이 동면 크림’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탱글이 동면 크림’은 조성아22의 대표적인 수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아이템인 ‘탱글이 수퍼 베리’, 볼륨 필러 크림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탱글이 아이스’에 이어 3번째로 선보이는 탱글이 시리즈 제품이다.

쫀쫀한 응집력의 탱글 제형이 피부 깊숙이 응집하고, 진주가루가 미세 패치처럼 피부 위를 촘촘하게 덮어주어 증발하려는 영양성분들까지 피부 속 깊이 저장한다. 수분 저장력을 증가시키는 임상까지 획득하였다. 또한 얼굴 전체에 도톰하게 바르면 팩처럼 사용도 가능하다.

한편 조성아22의 ‘탱글이 동면 크림’은 오는 6일 GS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수안보 온천수 화장품 ‘수안수 스파’ 출시


㈜에네스티는 1년여의 연구개발 끝에 온천수가 30% 함유된 수안수 스파 스킨, 로션, 크림 기초라인과 기능성 5종 크림을 출시했다. 수안수 달팽이 물광고운 크림, 수안수 워터 뱅크 수분캡슐 크림, 수안수 스윗 러브 비 허니크림, 수안수 크리스탈 화이트닝 크림, 수안수 해피-에이징 크림-팔자주름로 구성되어있다.

수안보 온천수는 지하 250-700m에서 용출되는 국내 최초 자연용출 용천수로 PH8.3의 약알칼리성을 띠고 있으며, 풍부한 미네랄&무기질이 함유되어 매끈한 촉감이 남다르다. 온천수 속 미네랄은 순환기 질환, 두통, 비만은 물론 아토피나 여드름 피부에도 좋은 성분이며, 특히 미네랄은 피부 각질층에서 중요한 보습 성분의 주요 구성인자로 피부 방어막을 형성하는데 효과적이다.

수안수 스파 화장품의 출시와 동시에 ㈜에네스티에서는 온천수 화장품 출시 기념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1등에게는 수안보 온천수 콘도 사용권을, 2등 2명에게는 온천수 기초라인 화장품세트를, 3등 5명에게는 온천수 기능성 5종 크림 중 택1하여 경품으로 보내준다. 이번 행사는 12월 출시일로부터 1월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헤이네이처 ‘다기능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자연화장품 결고은사람들의 헤이네이처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주름개선과 미백 이중기능성의 다기능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상품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면서 주름개선과 미백의 이중기능성을 갖춘 마스크(기능성화장품)으로 거칠어진 피부에 필수인 영양을 피부에 즉각적으로 공급한다.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과 식약처고시 미백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이중기능을 갖췄다.

또한 바오밥나무, 마치현 추출물 등 자연유래 원료를 첨가해 충분한 피부 보습에도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또한 패치타입으로 부착후 움직임을 편리하게 만들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겨울 피부 건조, 수분크림으로는 부족하다!
▶“이거 하나면 OK!” 올인원 뷰티아이템이 뜬다
▶겨울철 향수 BEST 10 “연말엔 향기를 선물하자”
▶연예인 다이어트 “아이유-수지-클라라 몸매 되볼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