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무한도전’ 쓸친소 게스트가 공개됐다.
12월7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연말을 맞아 외로운 싱글 연예인을 찾아 ‘쓸친소 페스티벌’을 준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누구를 초대하면 좋을지를 두고 회의를 열었고, 절친한 지인이자 이미 솔로로 정평이 난 연예인들을 쏟아냈다. 이 과정에서 뜻하지 않게 못친소 멤버들이 대거 나오자 유재석은 참신한 인물은 요구했고, 김지민, 박지선, 신봉선 등 여성 멤버들의 이름이 새롭게 거론돼 눈길을 끌었다.
이후 초대 리스트를 작성한 유재석은 본격적으로 ‘쓸친소 페스티벌’에 함께할 친구들을 찾아 나섰다. 그는 먼저 ‘무한도전’ 쓸친소 게스트로 데프콘을 찾아갔고, 이어 김영철, 김제동, 지상렬, 박지선, 김지민 등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러한 ‘무한도전’ 쓸친소 게스트를 두고 네티즌들은 “역시 예상했던 대로 김제동 나오네” “‘무한도전’ 쓸친소 게스트, 그냥 이대로 못친소 해도 될 듯” “‘무한도전’ 쓸친소 게스트, 예상했던 그대로군”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들이 과연 이번 ‘쓸친소 페스티벌’을 통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MBC ‘무한도전’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25분에 방송된다. (‘무한도전 쓸친소 게스트’ 사진출처: ‘무한도전’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돈스파이크 교수임용 “음악의 진정성 가르칠 것”
▶ ‘청룡영화제 문신녀’ 김선영, ‘화려한 외출’ 통해 파격 변신 ‘아찔’
▶ 홍석천 나쁜포즈, 주원에게만 밀착 “아중이 이런 대접 처음일걸?”
▶ 정동하 결혼, 일편단심 8년 열애 끝에 웨딩마치… 예비신부는 누구?
▶ [bnt포토] 에프엑스 빅토리아, 노출도 우아하고 시크하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