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312/8531c272bef9adaf400859d8ead835a2.jpg)
[연예팀] 올 한해 힙합 열기로 대한민국을 가득 채웠던 스픽쇼(SpeakShow)가 관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Thank you’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12월14일 오후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열릴 이번 공연은 감사의 의미를 담은 만큼 어느 때보다 출연진이 화려하다.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 하이라이트레코즈, 비스메이져 등 내노라하는 국내 힙합 전문 레이블 소속 뮤지션들이 총출동한다.
그랜드라인엔터테인에서는 크루셜스타(CrucialStar), 테이크원(TakeOne), 크라이베이비(Crybaby), 케이준(KJun)등이 나서고, 하이라이트레코즈에서는 허클베리피와 비프리(B-Free), 오케이션, 레디 등이 무대에 오른다. 비스메이져 소속의 딥플로우와 우탄, 던밀스, 벤, 오디, 베이비나인이 무대를 장악할 예정이다.
이들 외에도 로꼬, 칸토, 딘딘 등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를 통해 실력을 검증 받은 뮤지션들의 얼굴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DJ 켄트릭스(Kendrickx)와 DJ 짱가(JJangga)등이 흥을 돋울 예정이다.
한편 스픽쇼 땡큐 콘서트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장윤정 엄마 편지 “천하의 패륜녀…너 같은 딸 낳아라” 충격
▶ GD 귀요미 플레이어, 정형돈 앞에서 애교 폭발 “귀엽지용~”
▶ 지아 영어실력에 송종국 굴욕…“지아가 아빠 통역사네” 폭소
▶ 김보연 “전 남편 전노민과 결혼생활이 가장 행복…후회 없어”
▶ ‘오로라 공주’ 전소민 오열, 떡대 하차에 “네가 있어 행복했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