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카펫 여신의 “뷰티노트”

입력 2013-12-16 09:36  


[박진진 기자] 레드카펫 위 여배우들을 항상 화제가 된다.

2013년 부산국제영화제부터 영평상 시상식, 청룡영화제 등 각종 시상식에 등장한 여배우들. 어느 때 보다 우아한 드레스와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완벽하게 치장한 다음 레드카펫을 밟는다. 

속살이 아슬아슬하게 보이는 드레스부터 시작해 각선미를 살려줄 힐, 예쁜 외모를 더 아름답게 부각시켜주는 메이크업까지. 한 해의 트렌드를 볼 수 있는 자리인만큼 레드 카펫 위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은 대중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한다.

올 해는 유난히 여배우들의 피부가 돋보인다. 글래머러스하고 매끈한 피부를 기반으로 과하지 않은 포인트 메이크업이 곁들여져 여배우들의 우아한 자태가 빛을 볼 수 있었다.  

레드카펫 위 ‘피부 미인’ 총집합


영화제나 시상식은 항상 매서운 바람과 추운 날씨 속에서 이루어진다. 어느 누구 하나 예외 없이 어깨를 드러낸 드레스로 자신의 아름다움을 뽐내는 그들이기에 대중들의 시선을 끌 수 있는 법.  

한 걸음 뗄 때마다 수 많은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환한 웃음을 짓는 여배우들. 여기저기에서 쏟아지는 카메라 플래시와 조명은 여배우의 화려함을 극대화시킨다. 드레스보다 수려한 외모를 가진 그들은 매끈하고 뽀얀 피부를 가지고 있기에 더욱 빛나는 법. 

얼굴 전체에 조명이 드리워지면 다이아몬드처럼 우아하고 신비로운 광채를 드러낸다. 레드로 물들인 입술, 브라운 섀도우로 그윽하게 연출한 눈매, 아찔하게 세운 속눈썹. 이 모든 것이 주목받을 수 있는 이유는 매끈한 피부가 뒷받침 되었기 때문이다. 

특히 레드카펫을 밟기 전에는 피부에 더 신경쓰게 되는 것이 사실. 행사 전 날 잠자기 전 수분팩으로 영양을 공급하거나 당일, 메이크업 전 단계에 수분함량이 높은 크림을 발라 촉촉함을 유지하고 있다. 

24시간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뷰티 아이템


모공을 쫀쫀하게 잡아주고 피부에 탄력을 불어넣어주는 리치한 타입의 SK-ll 스템파워크림 /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며 촉촉함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주는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 / 피부에 발랐을 때 수분 공급을 물론 청량감까지 느껴지는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네이처리퍼블릭 수퍼 아쿠아 맥스 크림 / 망고버터와 수분공급으로 잘 알려진 자연 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베네피트 비라이트 토탈 모이스춰 페이셜 크림 / 100도의 고온에서 스팀공법으로 쉐어버터를 크림속에 녹여내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네이처리퍼블릭 스팀크림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연예계 ‘로열 패밀리’의 뷰티 전략
▶HOT 걸 되는, HIT 메이크업 대공개
▶잇(it) 아이템, 수분크림 200% 활용법
▶애인 생기는 ‘카오리온 관상 마사지’ 노하우
▶女 아이돌처럼 환한 피부 유지하는 스킨케어 TIP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