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인턴기자] 배우 윤진이가 ‘응답하라 1994’ 17화에서 빙그레 아내로 등장했다.
12월14일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에서 윤진이는 빙그레(바로)의 연상 아내 진이로 밝혀져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1994년에는 빙그레에게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진이의 모습이 그려지고 이후 2013년에 와서는 함께 달콤한 로맨스를 나누는 연상연하 부부로 등장한 것.
과거 진이는 빙그레에게 데이트를 신청하고 뻔한 핑계로 빙그레와 함께 MT를 떠나는가 하면, 진실게임에서 속내를 다 드러내 보이는 등 그의 마음을 얻기 위한 귀여운 구애를 시도했다.
그러던 중 그는 집 앞에서 빙그레에게 기습 키스를 당한다. 이는 지금 설레는 감정이 이성을 향한 호기심인지 사랑인지 확인하고 싶어 했던 빙그레의 ‘확인 키스’였다.
두 사람의 입맞춤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풋풋한 첫사랑의 추억을 되새기게 하며 가슴 뭉클한 감동을 이끌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응답하라 1994 17화 속 윤진이, 짧은 머리 진짜 귀엽더라” “응답하라1994 17화 키스신에 나도 설렜다” “응답하라 1994 17화 대박. 그럼 나정이 남편은 누구?”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빙그레의 결혼으로 정우와 유연석 중 고아라의 남편은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된 tvN ‘응답하라 1994’는 매주 금, 토 오후 8시40분에 방송된다. (‘응답하라 1994 17화’ 사진출처: tvN ‘응답하라 1994’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노홍철 ‘데스노트’ 제작 “표정관리 안 돼 죽을 뻔”
▶ ‘꽃누나’ 이미연 영어 스타일, 화통한 성격 그대로~
▶ 김우빈-박신혜 포옹, 이루지 못한 짝사랑의 한 풀어
▶ 니콜 심경글 “일부는 너를 시험하고, 이용할 것이다” 의미심장
▶ [bnt포토] 주원, 평범하게 입어도 ‘넘치는 존재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