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예쁜남자’ 아이유와 이장우의 반전스틸이 공개됐다.
12월16일 KBS2 ‘예쁜남자’(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상 정정화 신용휘) 측은 이장우에게 어깨포옹을 하고 있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극중 김보통과 최다비드에게 일맥상통하는 공통점이 있다면 바로 탈출구 없는 일방통행 사랑을 하고 있다는 점이다. 마성남 독고마테(장근석)만을 바라보는 김보통, 그런 그녀의 곁을 맴돌고 있는 최다비드의 지고지순한 순애보는 시청자들의 로맨스 본능을 일깨우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장우의 어깨에 살포시 기댄 아이유와 그의 머릿결을 매만져주는 이장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장우는 아이유에 대한 사랑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지난 10일 경기도 양평에서 진행된 ‘예쁜 남자’ 촬영 현장. 차가운 겨울바람이 몸속을 파고드는 이날 현장에서 이장우는 자신의 무릎 담요를 아이유에게 건내는 ‘착한 남자’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이장우는 “예전 가요순위 프로그램에서 MC를 한 적이 있는데 그때 아이유를 인터뷰 한 적이 있다. 그때가 첫 만남이었다”며 파트너 아이유와의 인연을 전하며 “아이유는 상대방을 기분 좋게 하는 에너지가 있는 친구다. 날씨가 도와주지는 않고 있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촬영 중이다. 보통이와 다비드의 시너지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소소한 당부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유와 이장우의 어깨포옹은 18일 오후 10시 ‘예쁜남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그룹에이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종현, ‘안녕들 하십니까’ 동참… SNS 프로필 사진 교체
▶ ‘응사’ 쓰레기 프러포즈, 거부할 수 없는 로맨틱함 “결혼해주세요”
▶ 김우빈 포옹, 박신혜와 이루지 못한 짝사랑의 한 풀어…‘사심 가득’
▶ 니콜 심경글 “일부는 너를 시험할 것이고, 이용할 것이다” 의미심장
▶ [bnt포토] 주원, 평범하게 입어도 ‘넘치는 존재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