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퍼펙션 국내 론칭 13주년, 빛나는 어제와 오늘

입력 2013-12-16 18:11   수정 2013-12-16 18:11


[최미선 기자] 스위스의 국가적 명성을 그대로 담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이 국내 론칭 13주년을 맞았다.

10여년 동안 꾸준히 상위 1%의 셀러브리티와 VVIP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은 과연 어떤 어제와 오늘을 걷고 있을까.

뷰티계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고 있는 스위스퍼펙션만의 품격은 과연 어디서부터 시작된 것인지 알아보자. 먼저 브랜드 론칭 스토리를 시작으로 다양한 사회활동을 기반으로 한 현재의 모습을 살펴보도록 한다. 이와 함께 앞으로는 고객들을 위한 어떤 계획을 지니고 있는지도 함께 들어보기로 하자.

CLP 세계 최고 세포재생의 기술력을 담은 ‘스위스퍼펙션’


(스위스 CLP 본사와 연구진 및 CLP를 방문한 명사들)

1931년 설립된 세계 최고의 생명공학 클리닉 CLP에서 개발한 ‘스위스퍼펙션’은 세계 최초의 셀룰라 코스메틱 브랜드다.

CLP는 연구개발 센터와 매년 국제적인 스파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하는 스위스퍼펙션 스파 그리고 ‘리바이탈라이제이션 인젝션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세포재생 전문 메디컬 센터 시설 등이 있어 세계 유일의 생명 연장 메디컬 센터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곳 중 하나로 찰리 채플린을 비롯 교황 비오와 엘리자베스 여왕에 이르는 유명 인사와 VVIP들에게 찬사를 받은 바 있다.

고도의 피부 세포 재생 기술력을 그대로 담은 스위스퍼펙션은 세계 유일의 살아 있는 활성 세포 코스메틱 브랜드로 노화의 신호로 나타나는 건조함과 주름, 탄력 저하 등의 모든 피부 문제를 세포 단위부터 개선하는 유일한 셀룰라 코스메틱이다.

또한 세계 유수의 과학자들의 안티에이징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로 개발된 스위스퍼펙션은 독점인증을 받은 활성 세포 성분인 아이리사(IRISA®)를 주원료로 사용한 세계 유일의 세포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다.

탁월한 피부재생 효과를 지닌 스위스퍼펙션의 베스트셀러들


(왼쪽부터 ‘셀룰라 퍼펙트 리프트 크림’, ‘셀룰라 라이트닝 멀티플 안티-옥시던트 세럼’, ‘RS-28 셀룰라 리주베네이션 세럼’)

스위스퍼펙션의 모든 화장품 라인에는 아이리스의 세포 핵 성분이 함유되어 유해 환경인자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뛰어난 피부 재생능력을 지니고 있어 피부 조직을 탄탄하게 재구성한다. 또한 성별과 피부타입에 관계없이 모든 타입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즉각적인 효과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스킨 컨디션을 완성한다.

특히 ‘셀룰라 퍼펙트 리프트 크림’, ‘셀룰라 라이트닝 멀티플 안티-옥시던트 세럼’, ‘RS-28 셀룰라 리주베네이션 세럼’ 등은 스위스퍼펙션 내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셀룰라 퍼펙트 리프트 크림’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바이오 리프팅 복합체와 세포 재생을 촉진하는 펩타이드가 피부 속 콜라겐과 면역세포를 빠르게 재건하여 미세주름 및 깊은 주름은 물론 가장 빠른 속도로 광채 에너지와 함께 페이스 실루엣을 완성한다.

전폭적인 지지를 얻으며 올 2월 초 리뉴얼 출시되는 ‘셀룰라 라이트닝 멀티플 안티-옥시던트 세럼’은 특유의 멀티비타민 혼합체와 함께 셀룰라 액티브아이리사 성분이 혼합된 제품으로 독보적인 활성성분을 통해 피부에 필요한 필수 에너지 성분들을 충분히 공급하여 피부노화를 효과적으로 방지해준다. 특히, 리뉴얼을 통해 강화된 화이트닝 성분이 피부의 과다한 색소침착 현상을 막아주고, 피부 안색을 화사하게 가꿔준다.

탁월한 재생효과를 지닌 제품 중에는 ‘RS-28 셀룰라 리주베네이션 세럼’이 있다. 일명 ‘미라클 재생 세럼’으로 불리며 28일 안에 재생 활성화 작용이 일어나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풍부한 보습력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준다.

스위스퍼펙션, 13년을 이어온 ‘빛나는 오늘’


(왼쪽부터 ‘자선 열차 후원 행사’, ‘SP 에코 프렌들리 플래너’, ‘폴라 베어 캠페인’)

국가명이 코스메틱 브랜드는 좀처럼 찾아보기 힘들다. 바로 국가적 차원의 명성을 고스란히 담을 수 있는 브랜드 가치를 지니고 있어야만 가능한 것. 그런데 스위스 정부로부터 공식적으로 국가명 사용을 허가 받은 브랜드가 바로 ‘스위스퍼펙션’이다.

모델을 앞세운 스타마케팅이나 TV광고를 일절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 스위스퍼펙션은 국내 론칭 이후 13년 동안 그 명성과 품격을 이어왔다. 바로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비롯 환경보호를 위한 캠페인 활동 그리고 아티스트 후원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사회와 환경을 생각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혀나간 것이다.

스위스퍼펙션은 1997년부터 15회째 밀레니엄 서울 힐튼의 크리스마스 자선 열차 후원사로 참여하며 크리스마스 기념 미니어처로 제작된 열차 운행을 통해 조성된 수익금을 도움이 필요한 자선단체에 전달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계면 활성제가 함유되지 않은 클렌저의 사용을 권장하는 ‘에코 프렌들리 캠페인’를 비롯, 친환경 신소재 가죽 소재의 ‘SP 에코 프렌들리 플래너’를 제작해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북극곰 살리기의 일환인 ‘폴라 베어 캠페인’ 등을 진행하며 환경보호를 위한 ‘그린 캠페인’ 활동에 앞장섰다.

스위스퍼펙션의 환경을 위한 후원활동은 이에 그치지 않았다. 화가이자 건축가인 환경주의 아티스트 ‘훈데르트바서’와 광고 콜라보레이션은 물론 한국 전시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바 있다.

환경 오염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고 있는 현대인들의 피부에 완벽한 스크린 역할을 하고 있는 스위스퍼펙션 ‘셀룰라 시티 스크린 SPF 30,PA+++’ 제품의 광고에 등장하기도 한 훈데르트바서의 작품(HONORARY DIPLOMA 1989)은 많은 이들이 자신의 작품을 통해 환경보호에 함께 동참하기를 원한 훈데르트바서의 작가 정신을 느낄 수 있다.

10여년 간 사회와 환경을 위해 다양한 후원활동을 하고 있는 스위스퍼펙션은 건강한 환경이 함께 할 때 피부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간직 할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고수하고 있다.

스위스퍼펙션 국내 론칭 13주년,
진정한 명품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이어가다.
 

(한남동 ‘라 부티크 블루’ / 밀레니엄 서울 힐튼 스위스퍼펙션 스파)

국내에서 화장품보다 먼저 스파로 유명해진 스위스퍼펙션. 다양한 셀러브리티와 유명 인사들이 사랑하는 스위스퍼펙션 스파는 현재 밀레니엄 서울힐튼 호텔,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제주 나인 브릿지, 한남동 라 부티크 블루 스위스퍼펙션 스파 등으로 총 5개 지점을 직영 운영되고 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에 350여 평의 규모로 위치하고 있는 스위스퍼펙션 스파는 세계 최고 수준의 VIP들의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수준 높은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스위스퍼펙션 스파는 2010년 국내 론칭 10주년을 맞아 보다 프라이빗하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새 단장된 바 있다. 특히 세계적인 영화배우 제시카 알바가 지난 2012년 직접 지명 방문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2009년 세계 최대 백화점으로 기네스 월드 레코드에 등재된 부산 해운대의 신세계 센텀시티 10층에 위치한 센텀시티 스위스퍼펙션 스파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웰빙 문화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제주 나인브릿지에 위치한 스위스퍼펙션 스파는 동양 최대 규모로 세계 3대 스파로 손꼽히고 있다.

모든 스위스퍼펙션 스파에서는 집중케어가 가능한 스위스퍼펙션 제품으로 관리를 진행한다. 스위스퍼펙션은 스파의 전문적인 케어와 함께 평소 지속적인 피부관리를 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고객들이 스위스퍼펙션 제품을 좀 더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별도 판매로 진행하고 있다.

현재 스위스퍼펙션은 갤러리아 백화점(명품관, 센터시티)과 신세계 백화점(강남점, 센텀시티) 그리고 신라호텔 면세점 등과 함께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 ‘라 부티크 블루’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프레스티지 브랜드로서 13년간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스위스퍼펙션. 진정한 명품 브랜드의 가치를 이어나가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환경과 사회에 진정한 ‘나눔’을 실현하고 있는 스위스퍼펙션이 앞으로 얼마나 더욱 ‘빛나는 내일’로 나아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자료제공: 스위스퍼펙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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