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인턴기자] ‘슈퍼스타K5’의 기념 앨범 ‘JUST BEGINNING’이 공개된다.
12월18일 발매되는 ‘슈퍼스타K5’의 기념 컴필레이션 음반 ‘슈퍼스타K5 JUST BEGGINNING’에는 지난 8월부터 11월까지 뜨거웠던 오디션의 여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번 앨범에는 ‘슈퍼스타K5’ 시작 후 출시된 총 41곡의 음원이 세장의 CD로 묶여 시청자들로부터 받은 관심과 응원에 대해 보답했다.
뿐만 아니라 TOP10 멤버들 간의 진솔한 뒷이야기와 방송에서는 비공개된 ‘TOP10 자필 롤링페이퍼’가 특별 수록돼 있어 소장가치가 더해졌다.
이렇듯 ‘슈퍼스타K’의 기념 앨범은 시즌1을 시작으로 매 시즌마다 이어진 전통이며, 시즌 별 TOP10 혹은 TOP11 전 멤버들이 부른 음원들로 제작된 ‘슈퍼스타K 종합선물세트’라고 볼 수 있다.
이번 ‘슈퍼스타K5 JUST BEGINNING’을 발매한 CJ E&M측은 “‘슈퍼스타K’ 시작 후 매년 발매해왔던 음반이지만, 특히 올해는 TOP10 참가자의 생방송 무대부터 음원 녹음까지 슈퍼 프로듀서 군단의 프로듀싱과 음악 전문 스태프들의 밀착 지도로 훨씬 더 높은 수준의 음원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스무살’ 이기광 “키스신? 너무 야하게 나와서 부담돼” 눈길
▶ 원빈 이나영 결혼식장 등장… 비주얼 커플에 하객들도 ‘깜짝’
▶ 이다해 공식입장, 법적 강경대응…‘악성루머 더 이상 못참아’
▶ 김영광 12일 입대, 조용한 배웅 속에 입소 ‘6개월 뒤 만나요~’
▶ [bnt포토] 이연희-고성희, 여배우들의 몸매 대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