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나 기자] 여성 의류 인터넷쇼핑몰 난닝구가 12월17일에 열린 ‘2013 온라인광고마케팅 대상’에서 마케팅전략기획(검색중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온라인 광고협회에서 주관하는 ‘온라인광고 마케팅 대상’은 한 해 동안 온라인 광고 마케팅에서 가장 이슈가 되고 효과가 높았던 온라인광고마케팅을 뽑는 자리로 난닝구(유지운 마케팅 기획팀장)와 난닝구의 온라인 검색 광고를 맡고 있는 앤에이치엔서치마케팅(배영진 AE)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난닝구는 ‘인터넷 쇼핑몰 난닝구 검색광고 마케팅 전략 수립 결과’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열어 상세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과 그 효과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외에도 마케팅전략기획(디스플레이중심) 부문에는 스킨푸드 흑석류 라인 론칭 캠페인의 애드미션이, 마케팅전략기획(소셜&모바일중심) 부문에는 디지털다임의 아이트진로 ‘싸이슬쇼’ 캠페인이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 난닝구)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탐나는 미시 스타들의 ‘잇 아이템’
▶“확 달라졌다” 코트&패딩 적극 활용법
▶‘옷 잘 입는’ 남자 ★들의 겨울 아우터 3가지
▶2013년 패션계가 주목한 ‘라이징 스타 3인방’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는 법 “패션부터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