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배우 박유환의 클럽 생일파티 현장이 포착됐다.
12월22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박유환이 공식 페이스북에 클럽 파티 인증샷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는 최근 출연을 확정 지은 tvN 새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 촬영 메이킹 사진을 공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는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리얼하면서도 솔직한 연애 이야기와 극 주인공들의 섬세한 감정묘사, 감각적인 영상미로 여심을 사로잡은 ‘로맨스가 필요해’의 3번째 시즌으로, 홈쇼핑 회사를 배경으로 대한민국 알파걸들의 경쟁, 우정 그리고 러브 스토리를 더욱 리얼하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유환은 바를 배경으로 칵테일잔을 들고 멋진 포즈를 취하는 모습, 인파 사이에서 팔을 높이 들고 파티를 즐기는 모습, 그리고 양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귀여운 모습까지 드러내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극중에서 박유환이 연기할 이우영은 팀 내 막내이자 청일점으로, 남자이지만 여자들과 잘 어울리고 타인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는 성격의 소유자다.
주위 사람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친구이자 남동생 같은 캐릭터로 여자를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조언도 아끼지 않으며, 그 동안 쉽게 보지 못했던 캐릭터로 극의 볼거리를 보다 더 풍성하게 만들며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로맨스가 필요해3’는 1월13일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박유환 공식 페이스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장윤정 무혐의, 母 육씨 뿔났다… ‘1인 시위’ 예고
▶ ‘오로라 공주’ 종영, 서하준 “덕분에 많은 걸 배웠다”
▶ 유성연 정다정, 웹툰 작가 커플 탄생 “우리 사랑합니다”
▶ ‘응답하라 1994’ 공식 사과, 20일 방송 사고에 “편집이 지연돼…”
▶ 추사랑, 머리부터 발끝까지 핑크 공항패션 ‘괜히 추블리가 아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