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졸업 입학 시즌 ‘나의 첫 정장’ 이벤트 진행

입력 2014-02-03 09: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송은지 기자] 패션기업 세정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졸업, 입학 시즌을 앞두고 ‘나의 첫 정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사복 브랜드인 브루노바피 정장제품을 구입하는 만 28세 이하의 모든 고객에게 넥타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2월28일까지 전국 웰메이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와 함께 웰메이드는 행사 기간 내 브루노바피는 착장 소감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착장 소감을 남기는 고객 중 최우수 소감 5명, 추첨 5명 총 10명을 선정해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20대부터 6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브랜드가 웰메이드에 입점해 있다 보니 유통 브랜드 전환 이후 젊은 층 고객 유입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향후 2030세대 고객들이 웰메이드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들도 빠진 ‘레드’의 다채로운 변신!
▶국경 허문 쇼핑 시대… ‘해외 직구’ 열풍
▶S라인부터 D라인까지… 체형별 스타일링 TIP
▶퍼 vs 패딩, 칼바람 추위 패션의 강자는?
▶미리 보는 ‘2014 S/S 컬러 트렌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