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크리스마스, 달콤한 이벤트로 사랑에 빠지는 방법

입력 2013-12-24 10:00   수정 2015-10-05 18:45

[손현주 기자] 거리마다 울려 퍼지는 흥겨운 캐롤, 반짝이는 트리 장식에 저절로 신이 나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다. 일 년 365일 중 이날만을 기다려온 많은 커플들. 저마다 이유는 다르겠지만 한 가지 분명한 것은 크리스마스가 연인들에게 ‘특별한’ 날이라는 것이다.

특별한 날에 보다 소중한 추억과 기억을 간직하고 싶은 많은 커플들. 그 중 남자라면 사랑하는 연인과 달콤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눈코 뜰 새 없는 요즘이다. 혹시 ‘준비 안해도 괜찮아’라는 여자 친구의 거짓말을 곧이곧대로 믿는 간 큰 남자는 없을 것이다.

싫어하는 척 해도 은근히 이벤트를 기대하는 게 여자들의 심리이다. 크게 준비하지 않아도 둘만을 위한 작은 이벤트라면 그것만으로 만족하는 게 또 여자들이다. 아직까지 아무것도 준비하지 못한 남자라면 여자 친구에게 추억이 될 작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해 보면 어떨까.

STEP 1 이벤트 성공을 위한 준비 단계

둘만의 시간과 공간, 추억을 준비하는 남성이라면 준비 단계부터 철저하게 계획해야 실패하지 않는다. 막연한 계획보다는 여자 친구의 성향을 제대로 파악한다면 감동은 두 배, 사랑은 무한대가 될 것이다.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서는 먼저 그녀의 성향을 파악하자. 분위기 있는 연출을 선호하는 지, 아니면 즐겁고 유쾌한 데이트를 선호하는지 등 여자 친구가 좋아하는 게 무엇인가에 대해 차분하게 생각할 필요가 있다.

그 다음은 시간에 맞춰 어디에 가고 무엇을 할 것인지를 정하자. 굳이 멀리 갈 필요는 없다. 가까운 근교로 나들이를 가도 좋고 아이스링크, 놀이동산 등 하루를 어떻게 보낼지 생각해보자.

STEP 2 완벽한 무드에는 ‘이것’만한 게 없다


많은 남성들이 생각하는 ‘이벤트’란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값비싼 음식을 시키고, 꽃과 와인을 함께 준비하는 것이다. 여기에 반지나 귀걸이처럼 반짝이는 액세서리만 준비하면 여자 친구가 좋아할 것이라는 착각에 빠진 남자들이 대부분.

하지만 거의 모든 여자들이 바라는 이벤트의 공통점은 ‘로맨틱한 무드’이다. 어릴 적부터 로맨틱한 분위기의 데이트를 꿈꿔온 여자 친구를 만족시켜주기에는 아로마 향초만한 게 없다. 향긋한 향기는 그 자체로도 로맨틱하며 반짝이는 불빛은 그 어떤 액세서리보다 아름답다.

여기에 폴세 루트 캔들의 아로마 향초처럼 천연 비즈 왁스로 만들어진 제품은 파라핀 왁스로 제작된 것과 달리 두통이나 눈 따가움이 없다. 또한 천연 에센셜 오일이 첨가돼 향에 민감한 여성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향기 또한 고급스러워 분위기 있는 밤에 제격이다.

STEP 3 완벽한 향초에는 완벽한 데코레이션


향긋한 향이 솔솔나는 향초만으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지만 보다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위해서는 데코레이션에 조금만 신경써보자. 작은 차이가 큰 것처럼 조금만 신경써도 그렇지 않은 것과는 천차만별의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향초 데코레이션 방법은 다양하다. 작은 사이즈의 캔들을 앙증맞게 여러 개 놓아도 멋스러우며 크기가 다른 캔들을 세워 놓기만 해도 멋스럽다. 센스 있는 남자라면 캔들과 꽃을 함께 놓아보자. 향긋한 루트캔들 아로마향초의 향에 어울리는 꽃을 함께 놔두면 훨씬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다만 많은 수의 향초를 준비할 때에는 향초의 향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이럴 경우 똑같은 향으로 다른 사이즈를 준비하거나 같은 계열의 향초를 준비해야 발향될 때 거부감이 없으니 참고해보자.

★★★ 별책부록
그녀에게 어울리는 향기

귀여운 그녀


깜찍 발랄한 이미지에 뭘 해도 귀여워 보이는 여자친구라면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의 아로마향초를 추천한다. 시트러스 향기란 레몬, 오렌지 등 감귤류가 떠오르는 향기로 남녀 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폴세 루트캔들의 텐저린 레몬그라스는 시트러스를 비롯해 그레이프후룻, 베르가못 향이 섞여있어 새콤달콤한 향이 난다. 여기에 베이스로 사용된 따뜻한 느낌의 시더우드와 머스크, 바닐라향이 은은하게 발향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우아한 그녀


평소에도 여성스러움이 물씬 묻어나는 그녀. 우아한 매력을 가진 여자 친구라면 폴세 루트 캔들의 프라이드, 조이, 로즈 제품을 추천한다.

여심을 자극하는 산호색 장밋빛의 아로마향초는 보기만 해도 황홀하다. 그윽하게 발향되는 은은한 로즈와 엠버 향이 여성스러워 여자 친구에게 선물하거나 완벽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위해 준비해보자.

섹시한 그녀


은은한 노란빛이 돋보이는 폴세 루트캔들의 가드니아. 일랑일랑 향이 첨가되어 있어 스트레스 완화와 진정 효과가 있다. 특히 일랑일랑은 유럽에서 관능적인 향으로 여겨지는 것으로 신혼부부들이 많이 애용한다.

프레시한 가드니아의 부드럽고 달콤하면서 매혹적인 향기는 편안하면서 아찔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니 ‘특별한’ 크리스마스 밤을 원한다면 강력 추천한다.
(사진출처: 향기가게,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충격받은 강아지 ‘잊어보려 아무리 노력해 봐도…’
▶ 세계 최대 크리스마스 쿠키, 152개 건물로 된 건물
▶ 10년 후 유망 직업 20, 생소한 이름 수두룩… 1위는?
▶ 택배 사칭 스미싱 주의, 누르는 순간 ‘개인정보 줄줄’
▶ 남극 얼음 산 다이아몬드, 증거 찾았지만 채굴 불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