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애부, 면역력 증진을 위한 ‘맑을청 플러스’ 출시

입력 2013-12-27 14:35  


[뷰티팀] 세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는 속담이 있다. 여든까지도 고치기 힘든 것이 습관이라지만 흡연이나 과식, 과음과 같은 소비적이고 파괴적인 습관이 내게 있다면 끊어야 한다. 물론 새해를 핑계 삼아 생산적이고 건강한 습관까지 다짐한다면 금상첨화다.

새해를 맞아 건강한 습관을 다짐한 이들을 위해 합성화학 성분이 없는 생장품의 대표 브랜드 ‘미애부’가 건강기능식품 ‘맑을청 플러스’를 출시했다. 미애부의 ‘맑을청 플러스’는 미애부의 부형시스템을 적용하여 탄생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순환,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일반적으로 혈액순환장애의 요인은 혈소판 응집에 의한 덩어리 생성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러한 장애원인을 막아주고 예방하려면 혈관 내벽에 존재하는 혈관 세포의 기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맑을청 플러스는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을 돕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맑을청 플러스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주요 원료다. 생장품 브랜드답게 식물을 이용한 천연유래 원료에 발효 공법을 더했다. 면역력 증진과 함께 혈소판 응집 억제, 피로개선 등의 효능이 있는 홍삼뿐만 아니라 발효홍삼을 첨가했다.

미애부 균주로 최적 발효조건을 찾아내어 적용된 발효홍삼은 인체의 면역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파프리카, 양배추보리에 미애부 발효기술을 더하였고 마늘, 차가버섯, 상황버섯 등 자연에서 추출한 원료를 적용하여 건강함을 담았다.

미애부의 옥민 대표는 “평균 수명이 길어진 만큼 당장이 아닌 계속적인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우리는 화학 성분보다 자연에 가까운 성분의 제품들을 사용하고 섭취해야 한다”며 “우리가 흔히 식료품을 구입할 때 일반 제품보다 유기농을 선호하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화장품과 영양제 또한 화학성분이 최대한 배제된 제품의 선택을 통해 나의 건강함을 오래도록 유지하는 것이 지금 시대의 건강 포인트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면역력 증진을 위한 건강식품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건강해지기 위해서는 건강 습관이 필요하다. 꾸준히 섭취하는 건강식품이야 말로 가장 쉬우면서도 중요한 건강습관이다”라고 덧붙였다. (자료제공: 미애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연예계 ‘로열 패밀리’의 뷰티 전략
▶男 투블럭 리젠트 헤어 “클래식 vs 트렌디”
▶‘여배우 향수’ 펜할리곤스의 향기 레이어링 비법
▶‘응답하라 1994’ 속 고아라-도희 메이크업 포인트는?
▶[뷰티vs뷰티] 연예인 피부결 만드는 BEST 아이템 비교분석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