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1/1e6d539b931ba2cd24059f86f4c6224f.jpg)
[김예나 인턴기자] 배우 이연희가 ‘라디오스타’에서 계란 먹방을 선보인다.
1월1일 진행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는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에 출연 중인 배우 이연희, 이기우, 허태희, 김예원이 출연해 녹화를 진행했다.
이 날 녹화에 참여한 네 사람은 ‘미스코리아’ 촬영 뒷이야기 등을 털어놓으며 화기애애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특히 이연희는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동갑내기 친구인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MC인 규현과의 에피소드를 털어놓는 등 소탈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미스코리아’에서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계란 먹방’과 ‘귤 먹방’을 망설임 없이 다시 보여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연희 라스 먹방 다시보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연희 라스에서 보다니 기대된다” “이연희 먹방을 또 하다니 성격 정말 좋다” “이연희 뭘 해도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스코리아’ 배우 4인방이 출연하는 MBC ‘라디오스타-라스코리아’ 특집은 이달 8일 오후 11시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가인 “하지원 복근, 질투 날 정도로 좋더라” 감탄
▶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카리스마 눈빛폭발… 무슨 일?
▶ ‘응답하라 1994’ 동명소설 출간… ‘온라인 서점 예약판매’
▶ ‘히든싱어2’ 왕중왕전… 원조가수들이 직접 나섰다 ‘맹훈련’
▶ ‘미스코리아’ 이연희 수술대 위에서 눈물… ‘가슴성형 위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