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1/2858e20bdfd95302aa6b5fb42f19693c.jpg)
[최미선 인턴기자] 김재원이 살인미소에 이어 ‘허그(HUG)재원’에 등극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1월6일 MBC ‘사남일녀’ 측은 김재원의 포옹 모습이 담긴 스틸컷 네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김재원은 다양한 포옹과 함께 특유의 환한 미소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지난 3일 첫 방송된 MBC '사남일녀'에서 선보인 김재원의 모습으로 그는 강원도 인제군 깊은 산골인 솟탱이골에 사는 박광욱 할아버지와 김복임 할머니 부부를 첫 부모님으로 맞아 친 자녀 못지않은 살가움으로 솟탱이골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단번에 사로잡았고 전해진다.
또한 제작진에 따르면 어색하고 긴장된 첫 만남에서도 김재원은 빼어난 친화력으로 솟탱이골 노부부에게 스스럼없이 다가가 어울리는 것은 물론 자신의 미소만큼이나 해맑은 분위기를 이끌며 ‘원조 미소천사’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
‘한 팔 포옹’부터 과감한 ‘밀착 백허그’까지 모든 이와 살갑게 포옹하는 김재원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데 이어 거기에 보는 이마저 기분 좋게 만드는 김재원의 살인미소까지 더해져 마음까지 절로 훈훈하게 만든다.
한편 ‘사남일녀’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사남일녀’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세영, ‘패션왕’ 합류… 얼짱 여학생 혜진 役
▶ ‘패션왕’ 라인업 확정, 주원부터 김성오까지… ‘기대↑’
▶ 비 김태희 언급, 변함없는 애정 과시 “잘 만나고 있다”
▶ 류승룡 아들, 아빠와 똑 닮은 외모 눈길 ‘우월 유전자 입증’
▶ 크레용팝 후배 가물치, 티저 이미지 공개… 이번 콘셉트는 특공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