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좋은 연예인, 골반부터 예뻐!

입력 2014-01-11 11:0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박진진 기자] 몸매 좋은 연예인 클라라, 1월에 컴백한 걸그룹 걸스데이, 귀여움과 섹시함을 두루 갖춘 달샤벳까지. 볼륨있는 몸매에 시원한 다리라인, 전체적으로 매끈하게 뻗은 S라인 각선미에 절로 눈이 간다.

잘록한 허리 라인은 물론 탄력있는 엉덩이, 곧게 뻗은 다리가 어우러져 남심뿐만 아니라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들의 공통점은 결코 마르기만 해서는 안 되는 육감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다는 것. 특히 볼륨있는 엉덩이 라인이 눈에 띈다.

골반이 바로 잡혀야 아름다운 몸매 라인을 가질 수 있는 법.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물론 평소에도 바른 자세로 생활하는 것이 중요하며 꾸준한 운동까지 병행되어야 한다.  

걸그룹 다이어트, 달샤벳은 요구르트로?  


달샤벳의 각선미는 혹독한 다이어트로 완성되었다. 지난 8일에 열린 달샤벳 쇼케이스에서는 화려한 무대 위 훌륭한 각선미를 자랑하는 달샤벳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스키니진, 핫팬츠를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모습에 팬들은 감탄사를 연발했다.

데뷔초부터 날씬했던 것은 아니다. 워낙 먹성이 좋은 걸그룹이라 먹샤벳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 하지만 새로운 음반으로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활동을 해내기 위해 다이어트를 시도했다. 

특히 멤버 수빈은 “휴식기 때 살이 많이 쪘는데 팬들이 찍어준 영상을 보고 충격받고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다. 요구르트 다이어트와 다리를 위주로 스트레칭을 해 5Kg정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었다. 

몸매 좋은 연예인 1위 클라라, 그녀의 다이어트 운동


클라라는 식단 조절뿐만 아니라 꾸준한 운동으로 몸매 관리를 하는 연예인이다. 평소에도 허리를 곧게 편 자세로 당당하게 워킹한다. 최근 모델로 발탁된 골반교정체어 쿠비레이디를 이용해서도 골반 라인을 다듬는다.

쿠비레이디를 이용한 운동법

1. 상체와 하체를 활용한 복근 운동 쿠비레이디에 앉아 중심을 잡은 후 다리와 팔을 반대 방향으로 움직인다. 이 때 팔을 90도로 올려 흔드는 것이 포인트. 

2. 상체와 팔 근육 스트레칭 개미허리를 만들기 위해서는 옆구리를 길게 뻗어 스트레칭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다리를 살짝 벌려 쿠비레이디 위에서 중심을 잡고 옆구리를 쭉 뻗어 팔이 귀에 닿을락 말락할 때까지 스트레칭한다. 반대쪽 방향으로도 똑같이 몸을 풀어준다.

3.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허리운동 하루종일 앉아있는 사람이라면 허리가 굳어있기 마련이다. 다리로 중심을 잡은 후 허리를 360도로 돌려 스트레칭하면 뭉친 부분이 풀어진다.  

4. 허벅지 근육을 발달시키는 다리 운동 매끈한 다리 라인을 가꾸기 위해서는 근육이 있어야 하는 법. 통통한 허벅지를 꿀벅지로 만들기 위해서는 각고의 노력이 필요하다. 쿠비레이디 위에 앉아 손을 뒤로 짚어 중심을 잡은 후 다리를 위 아래로 저어준다. 

* 클라라의 운동을 도와준 쿠비레이디? 앉아서 스스로 균형을 잡는 것만으로도 평소 잘 쓰지 않는 복부와 옆구리 근육을 효과적으로 단련해주며 운동하는 동안 골반을 고정해 주어 골반과 척추 교정에 도움을 주는 골반 교정 보조 운동기구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출근 전-퇴근 후, 스피드 메이크업 노하우 공개
▶도자기 피부를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TIP
▶2014년 갑오년 말띠★ 뷰티 포인트 
▶뱀파이어 걸로 변신하고 싶은 날!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