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1/806040184e7b41935d5f4ca084e19b51.jpg)
[연예팀] 엑소(EXO) 카이와 백현이 배우 송혜교, 한예슬을 향한 호감을 표현했다.
1월10일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는 엑소 멤버 백현과 카이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DJ 박경림은 두 사람에게 “팬으로서 밥 한번 먹고 싶은 스타가 있느냐”라고 물었고, 백현과 카이는 박경림을 지목하며 “밥도 잘 사주실 것 같다”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이에 박경림은 “이렇게 대답할 줄 알고 보기를 준비했다. 전지현 송혜교 김태희 김혜수 중에 골라라”라고 말했고, 백현은 “송혜교 선배님. ‘그 겨울 바람이 분다’를 재밌게 봤는데, ‘오빠 네가’라는 말을 듣고 싶다”고 대답했다.
이어 카이는 보기에 없는 한예슬을 꼽은 뒤 “드라마 ‘환상의 커플’을 재밌게 봤다. 아무래도 (한예슬 씨가) 남자친구도 있으니깐 부담 없이 말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해 YG 소속 프로듀서 테디와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바 있다. (사진출처: MBC 보이는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남규리, 토끼귀 머리띠로 깜찍 매력발산 ‘귀요미 등극’
▶ 이종석 버릇, 여배우 콧속에 손을? “이후로 못 친해지고 있다”
▶ 이연희 학창시절, 한결같이 예쁜 미모 눈길 ‘인기 없었던 거 맞아?’
▶ 신민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출연 희망 “무슨 수를 써서라도 꼭”
▶ ‘소시오패스’ 신성록 반지… “살인 충동을 느낄 때 반지 만진다” 섬뜩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