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코리아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공식 홈페이지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재규어에 따르면 새로운 홈페이지는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 쌍방향으로 대화할 수 있는 기능을 강화했다. 재규어 본사가 개발, 세계에 공통적으로 적용하는 재규어 디지털 익스피리언스(JDX)를 기반으로 제작했다. 본사는 JDX 컨셉트를 개발하며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비디오 및 이미지로 구성한 다양한 콘텐츠는 사용자가 실제 자동차를 직접 확인하는 방식을 적용했다.
새 홈페이지는 글로벌 브랜드 전략인 '얼라이브' 캠페인과 연계해 '살아 숨쉬는 듯 생명력이 넘치는 재규어'를 콘텐츠에 담았다. 예를 들어 V8 엔진 사운드 및 헤드라이트 등은 실제 구현되는 음향과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모든 콘텐츠는 스마트폰을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페이지를 강화했다.
이 밖에 '나만의 재규어 만들기' 메뉴는 SNS 공유 기능을 추가했으며, 지도 연동을 통한 전시장 찾기, 온라인 시승 신청도 가능하다.
한편, 재규어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메뉴를 통해 JDX 웹사이트 방문 후 가장 마음에 드는 페이지를 오는 29일까지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XF 주말시승권, 서울 코엑스인터콘티넨탈호텔 숙박권, 재규어 다이어리, 달력,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재규어, 플래그십 판매 비중 가장 높아
▶ CJ슈퍼레이스, 현대차 제네시스 카울 사라지나
▶ [모터쇼]인피니티, 컨셉트카 '오 루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