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화 인턴기자] 가수 김재중의 전국투어 서울공연 티켓이 추가 오픈될 예정이다.
1월15일 김재중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의 서울 공연 티켓이 추가 오픈 된다”고 전했다.
오는 26일 김재중의 29번째 생일을 맞아 ‘2014 Kim Jae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 & J party’란 타이틀로 공연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오는 25일~26일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며 라이브 공연과 함께 생일파티 세션이 추가된 특별한 형식으로 진행된다.
씨제스는 “김재중의 생일 당일인 1월 26일의 추가 좌석 오픈 요청 문의가 쇄도함에 따라 3차 추가 오픈을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김재중의 서울 공연은 부산, 광주에 이은 전국투어 3번째 도시이며 김재중의 생일을 기념해 팬미팅 형식의 추가되어 특별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김재중은 지난 지난 10월 정규 1집 ‘후 왠 와이(WWW: Who, When, Why)’를 발표하고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요코하마, 대만, 중국 남경, 일본 오사카에서 공연을 가졌으며 다음주 일본 나고야 공연과 서울 공연으로 아시아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재중의 서울공연 티켓은 예매 시작 5분 만에 1만석 전석이 매진되었으며 추가 티켓 예매는 15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