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88 장애, 개인정보유출 사고에 이어… 고객 불만 호소

입력 2014-01-20 10:35  


[최미선 인턴기자] 1588 장애에 고객들이 불편을 호소하고 있다.

최근 KB국민카드·롯데카드·NH농협카드의 1억 4백만 건의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사고가 발생했다.

이에 고객들의 불안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1588로 시작하는 번호가 모두 연결이 되지 않고 있어 불편이 더 가중됐다.

1588로 시작하는 번호는 KT에서 운영하는 번호로, 고객센터 등에 운영되고 있다. 때문에 한편에서는 KT의 회선장애로 인해 1588 장애가 빚어지고 있는 것은 아니냐고 추정하고 있는 상태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피해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홈페이지나 콜센터에 접속하는 고객들이 폭주하면서 홈페이지가 마비되거나 전화 연결이 되지 않는 등의 문제가 일어나고 있다. (사진출처: 롯데카드 홈페이지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