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1/e2c015a465f379277e8b0a6f01f184e1.jpg)
[김희옥 기자] 얼굴에 직접 바르는 화장품이야 말로 좋은 성분이 최우선이어야 한다지만 더욱 업그레이드 되길 갈망하는 여성들의 욕망은 끝이 없다.
최근에는 성분뿐만 아니라 화장품에 이에 참신한 아이디어를 더해 소비자의 눈길을 끄는 이색 화장품들이 속속 발매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사실 점차 화장품의 성분은 좋아지고 있고 이미 포화상태에 이르러 이런 문구만 강조하는데는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아침 메이크업 시간을 순식간에 단축시켜주는 원스톱 멀티 제품은 물론 전기 원리를 메이크업 제품과 패치 등의 화장품이 접목시킨 기발한 아이디어는 물론 제형과 기능, 더욱 편리하고 깔끔하게 사용하기 위한 상품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더욱 더 편리하고 빨리 빨리를 외치는 이들을 위한 신기하고 기특한 제품들을 출시한 브랜드들을 한 곳에 모아봤다.
“간편한 사용, 메이크업 초보에게 꼭 필요”
바르기만 해도 하얘지는 신기한 크림 ‘이프온리 밀키스킨 더 프리미엄’을 출시해 많은 여성들의 생얼을 자신있게 만들어주었던 그레이멜린. 화장에 서툰 여성들도 얼마든지 쉽게 예뻐질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1/223bd8e2db0066967772ac4257ba89da.jpg)
그레이멜린 컨트롤 샤프아이라이너
똑딱 한 번만 누르면 액상 타입의 젤이 나와 매번 새것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브러시가 얇고 부드러워 자극 없이 더욱 쉽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다.
기존 젤 타입의 아이라이너는 브러시를 따로 구매하거나 일체형이라도 쉽게 빠지기 때문에 파우치 안에서 굴러다니기 일쑤. 또한 자주 열었다 닫기 때문에 굳거나 오염에 노출될 가능성이 크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을 보완했으며 메이크업 초보라도 쉽게 그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레이멜린 세븐타투 아이브로우
한 번 그리면 눈썹에 착색이 되어 지워지지 않는 타투타입의 아이브로우다. 저녁 세안 후 그려주면 다음날 자연스러운 눈썹이 연출되며 매일 눈썹을 그려야하는 번거로움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붓펜 타입으로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고 아이라이너로도 활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최대 7일동안 시간이 지난 후에도 지워질 염려가 없으며 3일동안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아침 출근길 눈썹을 정성들여 그릴 필요가 없다.
“뷰티에 일렉트로닉을 더했더니”
2011년 본격적으로 진동 파운데이션이 유행하기 시작하더니 경쟁의 포화상태에 이르자 이제는 진동 각질 제거기, 진동 클렌저, 주름개선 리프팅 등이 본격적으로 출시되고 있다. 이에 미용기기 전문 브랜드가 튜에이지는 한 발 더 나아가 스킨케어 주름 개선 뿐만 아니라 손끝부터 발끝까지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된 것이 특징이다.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1/9c260a7c25616a675cb20e3f4c64cc0f.jpg)
튠에이지 샤이니 네일 메이커
전문가의 손길이 닿지 않은 상태에서 네일 메이크업시 왼손을 가꾸기란 쉽지 않다.
왼손으로 다듬기 힘들었던 이들을 위해 전동으로 쉽고 빠르게 케어해 주는 튠에이지 샤이니 네일 메이커는 손톱에 대기만 하면 손톱 길이 정리는 물론 고르고 반듯하게 손톱 표면을 관리 할 수 있다. 쉐이핑과 샤이닝 기능의 파일과 버퍼 4개의 어플리케이터가 구분되어 원하는 대로 기계에 끼운 다음 자신이 원하는 진동 세기를 조절해 사용한다.
튠에이지 에스테틱 프로페셔널 캐러스 리무버
미처 신경쓰지 못했던 발뒤꿈치 각질 때문에 민망했던 순간을 기억하는가. 에스테틱 프로페셔널 캐러스 리무버는 원활하지 못한 혈액순환으로 인해 생기는 발 굳은 살을 부드럽게 살살 문질러주면 굳은 살만 제거되는 발 각질 관리기다.
빠르게 회전하는 모터에 의해 최적화된 연마판 표면의 미세돌기가 발의 굳은 살을 부드럽게 갈아내며 견고한 설계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생활방수구조로 사용 후 그대로 세척이 가능하다.
“기발한 아이디어 팡팡”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1/b5a9fc7fe01b47402ec17af1eddbe108.jpg)
홀리카홀리카 롤러비비
퍼프가 필요없는 최초의 롤러 비비. 스펀지퍼프와 비슷한 재질의 롤러 퍼프는 두드리는 것이 아니라 벽에 페인트를 칠하듯 피부에 굴려주는 방식이라 손, 퍼프로 사용할 때 보다 균일하고 얇게 발리는 것이 특징. 교체형 롤러가 들어있어 사용하다가 세척도 가능하다.
피부 밀착력이 우수한 롤러형 퍼프와 피팅 폴리머가 함유된 리퀴드 제형이 숨기고 싶은 모공과 주름까지 완벽하게 커버한다. 보습력이 뛰어난 미네랄 워터에 아르간 오일이 더해져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백금, 진주, 산호 파우더가 피부에 광채를 선사해 타고난 듯 고급스러운 윤기를 부여한다.
홀리카홀리카 쥬얼라이트 멀티 립스
투명부터 소프트, 포인트, 딥 컬러까지 4가지 풍부한 컬러들로 구성되어 한 제품으로 다양한 믹스&매치 연출이 가능한 4in1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입술에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탱글탱글 투명하게 반짝이는 입술로 연출해 준다.
(사진출처; 그레이멜린, 튠에이지, 홀리카홀리카,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2014년 갑오년 말띠★ 뷰티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