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홈페이지 ‘버벅’ 전화는 ‘먹통’… 고객들 ‘분통터지네’

입력 2014-01-21 1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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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팀] 고객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휘말린 롯데카드의 홈페이지와 고객서비스센터 전화가 여전히 먹통이다.

1월21일 롯데카드 홈페이지의 경우 접속이 불안정하고 고객서비스센터 전화는 연결음 조차 들리지 않는 등 개인정보 유출확인을 원하는 고객들과 카드 재발급을 신청하려는 고객들이 큰 불편을 겪고 있다.

한편 KB국민카드·롯데카드·NH농협카드 등 카드 3사는 일제히 '개인별 정보 유출여부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보유출 여부 확인 방법은 KB국민카드·롯데카드·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공인인증서 인증, 신용카드 인증, 휴대전화 인증 중 1가지를 거치는 것 등이 있다.

이를 통해 각 서식에 맞는 정보를 입력하면 정보 유출 여부와 유출된 정보의 항목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롯데카드 공식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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