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1/b3f46462039d0dd7f4ef21c426e14132.jpg)
[김예나 인턴기자] 배우 강예빈 ‘식샤를 합시다’ 깜짝 출연 소식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1월21일 tvN ‘식샤를 합시다’(극본 임수미, 연출 박준화) 제작진 측은 “9화에 강예빈이 심형탁의 소개팅 상대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예빈과 심형탁은 서로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어 과연 두 사람의 소개팅이 어떤 결과를 이뤄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극 중 이수경(이수경 역)을 향한 마음을 남몰래 키워가고 있는 심형탁(김학문 역)이 소개팅을 통해 진정한 자신의 마음을 알게 될 것”이라고 귀띔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강예빈은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1을 함께 한 박준화 PD의 러브콜에 망설임 없이 흔쾌히 카메오 출연에 응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막돼먹은 영애씨’ 분위기도 항상 좋았는데 ‘식샤’팀도 매우 활기차고 좋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으고 있다.
한편 tvN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의 리얼한 일상과 먹방, 스릴러 요소를 다루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늘 24일 오후 11시 방송된다.(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