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인턴기자] 소설 ‘응답하라 1994’에서 드라마 ‘응사’ 주연 배우들을 만날 수 있다.
1월16일 발매된 소설 ‘응답하라 1994’(작가 오승희)를 위해 동명의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출연 배우들이 친필사인으로 축하 인사를 보냈다.
이번 친필사인 이벤트에는 주연 배우 정우, 고아라, 유연석, 김성균, 손호준, 민도희 그리고 그룹 B1A4 바로까지 7명 모두 참여하며 소설 출판을 기념했다.
특히 사인과 함께 보내온 인증 사진도 눈길을 끌었는데 고아라는 책을 들고 브이를 그려 귀여움을 더했고 정우는 말끔한 수트 차림을 하고 있어 한층 더 멋진 모습을 보여줬다.
소설 ‘응사’는 그간 드라마 ‘응사’가 영상으로 표현했던 인물들의 감정선을 지면에 담아 인물들의 갈등을 세심하게 묘사해 호평을 받고 있다.
21세기북스 관계자는 “등장인물의 세세한 감정을 텍스트로 자세히 묘사하는 데 주력했다”며 “명대사와 함께 드라마에서 느꼈던 풍부한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소설 속 짜임새 있는 구성도 눈길을 끈다. 나정의 남편 찾기를 포함 해 신촌 하숙집 에피소드 등 다양한 추억을 챕터별로 읽기 쉽게 엮었다.
한편 tvN ‘응답하라 1994’ 주연 배우들의 친필사인 이벤트는 교보문고, 예스24 등 4대 온라인 서점에서 진행된다. (사진제공: 21세기북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