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응답하라1994’ 배우들이 또 한 번 응답했다.
1월22일 tvN ‘응답하라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측은 동명의 소설 ‘응답하라1994’의 소설 발간 소식을 알리며 배우들의 친필 사인을 공개했다.
공개된 배우들의 친필 사인에는 극 중 커플로 맺어진 정우와 고아라는 영문자 사인을 비롯, 주연배우들의 정성이 담긴 사인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B1A4의 바로는 “그동안 응답하라 1994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한다. 해피 뉴 이어”라는 소감도 전했다. 인사말 뒤에는 빙그레 이모티콘으로 마무리했다.
사인과 함께 보내온 인증샷도 눈길을 끌었다. 고아라는 책을 들고 ‘브이’ 포즈를 취했다. 정우는 말끔한 수트 차림으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유연석은 반팔 셔츠를 입고 근육질 몸매를 드러냈다.
소설 ‘응사’는 영상으로 표현된 감정선을 지면에 담았다. 시청자를 몰입시켰던 나정과 쓰레기, 칠봉의 삼각관계를 섬세하게 풀었다. 두 남자 사이에서 갈등하는 나정의 복잡한 감정을 새로운 맛으로 전달한다.
‘응사’를 소설로 재구성한 21세기북스 관계자는 “등장인물의 세세한 감정을 텍스트로 자세히 묘사하는 데 주력했다”며 “주옥같은 명대사도 함께 수록돼 드라마에서 느꼈던 풍부한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주인공들의 친필사인 이벤트는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며 소설을 구매한 독자를 대상으로 선정, 사인책을 선물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21세기북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