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콘택트렌즈 전문 브랜드 아큐브®가 전세계 No.1 정기교체형 콘택트렌즈 아큐브 오아시스®을 안경원에 출시했다.
아큐브 오아시스®는 실리콘 하이드로젤 소재에 하이드라클리어® 플러스 기술이 적용되어 어떤 환경에도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늘어나는 디지털 기기 사용, 건조한 실내 환경 등 눈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환경에서 아큐브 오아시스®는 착용하지 않은 듯한 편안함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안과에서 라식수술 후 각막 재생을 돕기 위해 처방 판매되며 이미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풍부한 수분공급, 높은 산소투과, 미국 FDA 기준 1등급(99% UVB, 90% UVA) 자외선 차단의 트리플케어로 눈을 건강하게 지켜준다.
아큐브® 마케팅 담당자는 “스마트폰, 컴퓨터 등 장시간 디지털 기기 사용시 눈 깜빡거림이 감소되어 건조감이 심화되는데 아큐브 오아시스®는 어떤 환경에도 눈을 편안하게 지켜준다” 며 “합리적인 가격의 2주 착용 아큐브 오아시스®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편안하고 건강하게 콘택트렌즈를 사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아큐브)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2014년 갑오년 말띠★ 뷰티 포인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