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현 기자] 배우 정우성의 2014 S/S 시즌 화보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정우성은 라이프 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인디안과 이태리 정통 수트 브랜드 브로노바피의 모델이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2014 S/S시즌 컬렉션으로 포멀하고 댄디한 스타일의 옷이 주 아이템이다. 본 촬영에서 정우성은 찍는 각도마다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조각미남의 매력을 여과 없이 발산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정우성은 블루 체크 수트를 입어 도시적이고 세련된 의상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였다.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은 물론 부드럽고 여유 있는 미소까지 팔색조 같은 모습으로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이에 브랜드 관계자는 “정우성은 모든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최고의 모델이다”며 “특히 이번 화보에서 자신감 넘치고 여유를 즐길 줄 아는 모습을 보여 기품 있고 젠틀한 신사의 느낌을 보여줬다”고 극찬했다.
한편 정우성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우성 역시 뭔가 다르다”, “원조 미남 정우성 너무 멋지다”, “이래서 정우성 정우성 하나보다”, “정우성 수트 입으니 더 멋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웰메이드)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내한 패션’ 완성하는 헐리우드 잇 백 스타일링
▶‘남다른 스케일’ 어른보다 옷 잘 입는 헐리우드 베이비
▶생각보다 쉬운 ‘청담동 며느리룩’ 스타일링 팁
▶[영화, 스타일을 말하다] 화려하고 매혹적인 ‘스타일’의 변주
▶인생의 한 조각이 될 우리아이 사진첩, 특별해지는 방법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