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현 기자] 지드래곤과 태양, CL과 산다라박의 운동화가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1월25일 빅뱅의 지드래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OHYES Rickowens x Adidax gift from rickowens seoul”이라는 글과 함께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같은 날 태양도 “Thank U rickowens x adidas”라는 글귀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투애니원의 멤버 산다라박은 1월26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릭 오웬스의 밀랍인형 앞에서 장난기 어린 포즈와 함께 극세사 각선미를 뽐냈다. 시크한 올블랙 패션에 운동화를 매치한 그는 스포티하면서도 유니크한 패션을 선보였다.
CL 역시 산다라박과 같은 제품을 선물 받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게재했다.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패셔니스타인 이들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린 운동화는 모두 디자이너 릭 오웬스로 선물 받은 것으로 평소 운동 애호가로 알려진 그가 2014 S/S 컬렉션을 통해 공개한 아디다스와의 콜라보레이션 러닝화로 알려졌다.
한편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운동화 디자인 특이하네”, “빅뱅과 투애니원이 신을 정도면?”, “나도 사야겠다”, “운동화 진짜 독특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태양 인스타그램, CL 인스타그램,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내한 패션’ 완성하는 헐리우드 잇 백 스타일링
▶‘남다른 스케일’ 어른보다 옷 잘 입는 헐리우드 베이비
▶생각보다 쉬운 ‘청담동 며느리룩’ 스타일링 팁
▶최지우 vs 김효진, 클래식한 트위드 원피스 스타일링 대결
▶인생의 한 조각이 될 우리아이 사진첩, 특별해지는 방법은?
관련뉴스